#02

루스가 가야하는 아카데미의의 이름은 세리우스 아케데미
이곳은 신분차이 없이 능력으로만 평가한다. 신분차이를 가지고 차별하는 모습이 보이면 그 사람은 이 아카데미에서 퇴출된다. 능력판단을 위해 존재하는 입학시험에 붙기 위해서 루스는 책을 읽던 도중 9서클 마법사는 인간 중에서는 나온 적이 없으며 6서클 마법사는 전세계에서 9명밖에 없을 정도로 천재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루스는 신에게 받은 능력 덕분에 9서클 마법사가 된 것을 숨기고 3서클 마법사인척을 하기로 결심하게 되었다. 하지만 신에게 받은 마법 관련 상식이 마법의 전성기시대의 것이었기 때문에 현재에서는 5서클로 인정되는 정도의 힘으로 시험에 임한 것이었다.


루스의 마법관련 시험중

입학시험 보는 학생들, 시험관들: 에? 진짜로? 기계오류 아니야!!!!!!??????? 와 괴..물.........이다.
루스- 에....3서클의 힘으로 한 건데 5서클이라고 나왔어!!!!!!!


루스의 검술관련 시험중

입학시험 보는 학생들, 시험관들: 재 마법사 아니야? 아까 5서클이라고 나왔잖아!! 근데 왜 검술도 S급이지?
루스- 아...오랜만에 검을 잡았더니 너무 신나서 실수했다.....핳ㅎ


입학시험이 끝나고 결과와 반 편성이 나오기까지 하루도 걸리지 않았다. 예상한 것처럼 루스는 S반이었다. 한달 후 입학식때 수석으로 입학한 루스는 차석으로 입학한 과 옆자리에 앉게 된다.

디안: 안녕? 내 이름은 디아네토르야.
루스: 응.내 이름은 루티우시스야.
디안: 우리 친하게 지내자! 난 너가 마음에 들었거든.
루스: 알았어!! 그럼 우리 서로 애칭으로 부르자! 내 애칭은 루스야. 넌?
디안: 난 디안이야.

디안의 성은 클로렌스로, 이 나라의 황태자이다. 하지만 황태자라는 것을 밝히면 친구가 생기지 않을 것 같을뿐더러 이 아카데미에서는 신분으로 남을 차별하면 안되기 때문에 숨기고 있는 상태다. 그는 금발에 금안으로 누가보면 여성으로 착각할 것 같은 외모를 가진 루스와는 반대로 정말 남자가 봐도 잘생겼다고 인정할 만큼 남자답게 생겼다.


입학식에서의 대화 이후로 루스와 디안은 점차 친해져갔고 서로가 서로를 아끼기 시작했다. 그 정도가 얼마나 심했냐면 다른 학년 선배들이나 선생님들이 계속 둘이 사귀냐고 할 정도였다.

디안: 루스! 내일이 주말인데 뭐 할꺼야?
루스: 음.......난 학교 밖에 나가서 소개팅할꺼야!!
디안: 아......그래....? 흠......
디안- 류는 내껀데... 아 짜증나. 류를 건드릴 수 있는 사람은 나뿐이야!!!

13
이번 화 신고 2019-05-02 20:24 | 조회 : 2,458 목록
작가의 말
엘란

다음화부터 수위 들어갑니다!!!

후원할캐시
12시간 내 캐시 : 5,135
이미지 첨부

비밀메시지 : 작가님만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익명후원 : 독자와 작가에게 아이디를 노출 하지 않습니다.

※후원수수료는 현재 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