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21세기 대한민국에서 모를 수가 없는 ''류''
그는 유명한 연예인이였다. 류는 당연히 유명한 연예인답게 잘생겼고,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는데다가 대한민국의 최고의 학교출신으로 거의 엄친아 정도? 하지만 그는 어린 나이였던 15살에 부모님을 불의의 사고로 잃었다. 그 이후로 우울증에 걸려 자살하려던 류를 지금 그의 기획사 사장이 구해냈고 그를 연예계로 끌여들여 밝게 살 수 있게 도와주었다. 하지만 꽃다운 나이였던 23살에 한 여고생이 자살하려고 뛰어내리는 것을 막으려다가 그 여고생을 대신하여 떨어졌다. 바닥에 떨어진 후 류의 영혼은 몸과 분리되어 나왔는데, 영문을 모르는 류의 영혼이 주위를 두리번거리다가 어느 한 사람을 발견하였다.


신: 난 신이란다. 너는 그 아이를 구하려고 하다가 죽으면 안됐었어....너는 음....한 90살까지는 살았야한다는 명부가 있단다.
류: 그럼 그 아이가 죽으려고 하던 것을 그냥 보고 지나쳤어야 했나요? 그게 신으로써 하시는 말씀이십니까?
신: 화내는 포인트가 그것인게냐? 넌 참 너 자신이 죽었다는 것에 대해 아무 감각이 없는 것 같구나.
류: 어.....그렇네요. 저....죽었네요...
신: 어찌되었든 너가 한 행동으로 인해 명부가 조금 꼬였단다. 그래서 원래는 영혼의 소멸이 이루어져야하지만....너는 한 아이의 마음을 치유해주었기에 다른 나라에 환생시킬 것이다.
류: 흠....다른 나라요? 어디요? 제가 아는 곳인가요?
신: 아니, 너는 지구와는 다른 차원에서 살아가야 한단다.
류: 어째서죠?
신: 너로 인해 지구의 명부가 꼬였는데 너를 또 지구에다가 환생시키면 명부가 더 꼬이지 않겠니?
류: 그렇겠네요....어떠한 세계에 가는 것인가요?
신: 혹시 평소에 지구에는 존재하지 않는 것 중에서 바라는 것이 있니?
류: 음....판타지요. 저는 예전에 마법이랑 검이 존재하거나 그것들을 배울 수 있었다면 꼭 배워보고 싶었어요.
신: 그것과 일치하는 곳이 마침 있단다! 그곳으로 가겠니?
류: 정말요? 감사합니다.
신: 아, 그리고 그대 덕분에 지구에서의 골칫거리가 하나 더 줄게 되었단다.
류: 뭔데요?
신: 그것은 노코멘트로 답한다. 그리고 그 골칫거리 해결에 대한 보답을 주지.

파앗!!!

신: 그대의 머릿속에 마법을 실행하기 위한 주문과 공식을 저장해뒀고 9서클 마법사의 힘을 가지도록 해두었단다. 또, 이 기억은 지워지지 않을 것이야. 그리고......그대는 황제의 유력세력인 ‘아르시엔 공작가’의 아들로 태어날 것이야. 그럼 잘 지내렴.
류: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아아아아아아아앗!!!!!


류- 나 정말로 환생한건가.....? 뭐 열심히 살아보면 되겠지!
류: 응애~~~~응앳!
리아스: 안녕, 루티우시스. 내 아들로 태어나줘서 고마워.
클리안: 맞아. 우리 가문의 막내야. 그리고 아이 낳느냐고 수고했어, 리아스.


5년후
루스- 난 가문의 막내아들....뭐! 열심히 안 살아도 괜찮지 않을까? 근데 마법이랑 검은 배워보고 싶은데...
시녀: 루티우시스님, 공작님께서 찾으십니다. 공작님께서는 서재에 계십니다.
루스: 알았어.


철컥 끼익
루스: 어버지. 부르셨어요?
클리안: 그래. 음.....루스
루스: 네, 말씀하세요 아버지.
클리안: 루스. 너 아카데미에 가거라.
루스: 네? 어떤 아카데미를 말씀하시는 건가요?
루스- 뭐? 정말로? 아카데미에서는 검도, 마법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겠지?
클리안: 세리우스 아케데미를 말하는 거다.
류: 네 아버지.

14
이번 화 신고 2019-05-02 20:22 | 조회 : 2,767 목록
작가의 말
엘란

잘 부탁드립니다!! 리메이크를 좀 했어요!!

후원할캐시
12시간 내 캐시 : 5,135
이미지 첨부

비밀메시지 : 작가님만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익명후원 : 독자와 작가에게 아이디를 노출 하지 않습니다.

※후원수수료는 현재 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