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작가, 인물 소개

안녕하세요, 작가 시우미키입니다~

제가 이렇게 인물 소개로 찾아온 이유는, 댓글로 세시아의 생김새를 궁금해 하시는 분이 계셔어 입니다!

일단, 세시아와 시아르아, 루비르를 제외한 모든 인물은 흑집사에 실존 인물이기에 말 안해도 아실거라 믿고!

나머지 3명을 소개 해드리고자 합니당! (와아앙앙아아ㅏㅏㅇ)



시아르아 (25세, 여.)

어린 나이의 헐값에 노예시장에 팔려가, 화계나 노예로 사졌다가 다시 버려지는 케이스. 그러다 루비르의 눈에 띄어 운 좋게 루비르家의 안착하게 되지만, 곧 팬텀 하이브家의 죽고 만다. 세시아를 엄청나게 좋아했던 아이.

* 아름다운 금발과, 금안의 여인.
* 항상 하얀 드레스를 입고 다녔다.


루비르 (42세, 여.)

루비르家의 장녀이며, 공작의 남편과 결혼 했지만, 세시아가 배에서 나오기 전에 마차사고로 죽고만다. 시아르아와 세시아를 키우던 중, 여왕의 눈에 거슬리는 짓을 저질러 버려 세시아를 제외하고 몰살당한다.

* 루비처럼 아름다운 머리와 눈을 가진 여인
* 귀족이지만 어딘가 귀족답지 않은 옷을 즐겨 입었다.


세시아 루비르 (현 : 세시아 팬텀 하이브, 10살(3살), 남.)

18살의 자살을 한 여고생의 영혼이 환생한 아이. 왜인지 전생에 기억을 잃지 않았으며, 살아 생전 흑집사를 즐겨보던 애니덕후. 루비르와 시아르아의 사랑을 받으며 3살까지 자랐지만, 팬텀 하이브家로 인해 루비르家가 몰살 당하자, 시엘의 손에 자라게 된 아이. 긍정적이고, 밝지만, 어딘가 시엘을 넘어서는 성격이 있는 아이.


* 시엘과 비슷한 옷을 입지만, 리본이나 레이스가 많이 달린 옷을 입는다.
* 시엘이 어두운 성격이라면, 세시아는 밝은 성격. 흡사, 쌍둥이라 해도 믿을 만할 정도로 외모가 비슷하다.
* 시엘과 다르게 두 눈이 같은 아이.
* 잘 때도 시엘과 같은 와이셔츠 원피스를 입는다.




"나는 말이지, 이 세계를 아주 잘 알아. 그냥 이 세계를 창조한 신이라고 생각해, 그게 편할걸?"

2
이번 화 신고 2016-10-02 13:55 | 조회 : 4,573 목록
작가의 말
시우미키

후원할캐시
12시간 내 캐시 : 5,135
이미지 첨부

비밀메시지 : 작가님만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익명후원 : 독자와 작가에게 아이디를 노출 하지 않습니다.

※후원수수료는 현재 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