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거리 + 캐릭터 소개(그림추가 완료)

(고교처세왕의 캐릭터 소개 + 앞으로 제가 이끌어갈 줄거리..?)
cf. 여주인공(본래 배역 이름 : 정수영)은 서브 남주(공역)으로 바꿉니다.
cf2. 여주인공 여동생(본래 배역 이름 : 정유아)이자 민석을 좋아하던 여자 애도 남자애로 바꿉니다!
cf3. 원작에선 주인공들 친한 친구 2명 중 한명이 유아를 좋아합니다.
But 제 글에선 다른 이와 연결됩니다ㅎ
(이예에 서브컵하튜)

PROFILE.

_이민석 (18살 / 177cm_원작 키와 다릅니다..좀 줄임>< 키차이가 최고)
어느 날 형(이형석)의 부탁으로 형이 입사할 예정이었던 회사에 들어간다. 형은 회사에서 스카우트 된 것이기에 ''''''''''''''''''''''''''''''''본부장''''''''''''''''''''''''''''''''으로 입사. 형을 알던 아저씨들이 도와준다. 그리고 라이벌 본부장 유진우를 만나게 되는 데.... 왜 그가 자꾸 눈에 밟힐까?
좋아하는 거 : 하키, 먹는 거, 가족, 친구.....형.
싫어하는 거 : ....형, 정유준, 하키 부 선배들, 최근 추가 된 것은 유진우 본부장.

+학교친구들에게는 하키의 여신이나 정유준 남편이라고 불린다.

밑은 민석이 형 코스프레(머리 스타일만 바꿈)하고 회사다닐 때의 모습

_유진우 (30살 / 186cm_원작 키와 다릅니다)
컴포INC 사장 아들, 낙하산 본부장,
독일에서 스카웃 돼 왔다는 새로 온 이형석(민석) 본부장이 자신이 받고 싶어하던 아버지의 사랑도 독차지하고 실실거리며 뺀질되는, 격없는 녀석이 신경쓰인다. 정성현을 쫄래 쫄래 따라다니는 형석(민석)에 왠지 모르게 질투가 나는데... 정성현을 향한 질툰지 민석을 향한 질툰지 그는 두고 보며 확인하기로 한다.
좋아하는 거 : 어머니,
싫어하는 거 : 아버지, 최근 추가된 것은 이형석(민석)

그림을 그리긴 했지만....제가 원하는 이미지가 나오지 않고 망쳤.....
네이버에 원작 드라마 배우님을 검색해주세요.....

_정성현 (27살 / 184cm) <cf. 원작에선 정수영으로 여자주인공. 여기선 서브남>
조용히 지내며 착하게 사려던 정성현. 처음 왔다며 소개하는 이형석(민석) 본부장이 맘에 든다. 조금 챙겨주니 졸졸 따라다니는 것도 귀엽다. 장난 거는 것도 귀엽다. 원래 유진우를 좋아했었다. 자신과 진우를 이어주려고 노력하는, 유진우를 좋아하는 것 같은 민석과 민석을 좋아하지만 부정하는 진우를 도와주기로 한다(어떻게??ㅎㅎㅎㅎ). 그리고 훗날 그는 태석을 만나게 된다.
좋아하는 거 : 유진우, 동생, 강냉이, 마리모 최근 추가된 것은 이형석 본부장.
싫어하는 거 : 번지점프

_정유준 (18살 / 180cm) <cf. 원작에선 정유아로 여자배역. 여기선 서브남>
정성현의 동생이자 민석을 좋아한다며 따라다니는 남자. 모두가 게이냐고 수군대지만 민석이 좋은거라며 따라다닌다.

_오태석 (18살 / 188cm)
민석 베프. 먼 훗날, 우연히 성현을 만나게 되는데...과연 그 먼 훗날이 언제 올지...
_조덕환 (18살 / 179cm)
민석 베프, 좋아하는 여자가 생겨 열심히 노력 중.

cf. 이형석 (28살 / 185cm)
민석과 도플갱어처럼 똑같이 생겼다. 민석과 달리 점이 없고 차가운 인상에 모두 구분하긴 하지만 민석이 정색할 땐 아무도 구분할 수 없다. 브라콤. 독일에 잘 빠진 셰프 남친이 있다.

수정 + 그림추가 완료했습니다!! (19.7.12)
제가 그림을 그만둔지 어연 5년이라 발퀄입니다...그냥 그러려니 해주세요ㅠㅠㅠ


원작과 제가 쓸 캐릭터들은 전혀 똑같지 않습니다. 일단 여자주인공들이 서브남들로 바뀐 점 알아주세요! 스토리 전개랄까 스토리 아이디어만 가지고 왔지 세부적인 내용과 감정선, 혹은 자잘한 사건들은 제가 만들어낼 예정입니다!!><

처음엔 내용 전개 때문에 질질 끌 예정이지만 처음 말했듯 스트레스 풀이용이기 때문에 수위수위수웃위ㅣㅜ시우수이를 많이 쓰고 싶습니다.......외전 형식으로라도 많이 쓸꺼에여....ㅠㅠㅠㅠㅠㅠ

이야기로 풀어낼 커플링


공 수
유진우 X 이민석

정성현 X 오태석

정유준 X ???
(유준이의 포지션은 아직 확정이 아닙니다...! 나중에 신캐를 만들고 신캐 스타일을 보고 공수 포지션 정해주려구여)

그냥 가기 아까워서....원래 생각했던 내용에 대해 끄적이다 가보려고 합니다....ㅎㅎㅎ

원래는 오메가 버스 세계관으로 가려구 했습니다!!

형석은 알파, 민석은 오메가 판정을 받습니다. 형석은 알파로서 뛰어난 지능으로 독일로 유학, 민석은 오메가지만 뛰어난 운동 실력으로 하키로 유명한 고등학교에 입학.
형석의 부탁으로 회사에 형 대신 들어가지만 회사는 대기업으로 알파들이 득실거리는 곳. 그런 곳에서 약이 떨어진 민석. 그리고 마주친게 유진우(뚜둥!)

이라는 흔하디 흔한 오메가 버스 이야기로 끌어가려다가....(사실 오메가 버스가 수위글 쓰기 좋잖아요......ㅎㅎㅎㅎ)관둬버렸습니다. 평범한 이야기로 가야지 좀 더 욕구 충족이 될 듯한..? 네, 쨌든!

오메가 버스 맛보기? 랄까..ㅎㅎ


다음 회차에 올려보겠씁니다!!!히히히히히ㅣㅎㅎ
(변태다! 변태가 나타났따!!!)

0
이번 화 신고 2019-07-11 00:18 | 조회 : 1,308 목록
작가의 말
산호명

드뎌 수정 완료했씁니다!! 그림....진짜 뭐같네요...ㅎ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잘 못온다고는 했지만 매일 쓸 것 같습니다...스트레스가 너무 많아서ㅠㅠㅠ

후원할캐시
12시간 내 캐시 : 5,135
이미지 첨부

비밀메시지 : 작가님만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익명후원 : 독자와 작가에게 아이디를 노출 하지 않습니다.

※후원수수료는 현재 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