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혼자(12화)

동굴같은 던전을 공략하고나서 끝난지 이틀이 지났다 그후 S-0반에 견학하러오는 견학생이 온다고 하였다.(이틀:2일)

린: 저희반에 견학생이 왔습니다. 견학생은 3주정도 있다가 다닐지 말지를 결정한다고했습니다. 자,이제 들어와서 자기소개 시작하십시요.

???:안녕하십니까 저는 도련님을 모시는 비서인 빈설입니다.제가 대신하여 저의 도련님에 대해 말씀하겠습니다.도련님의 성함은 "루카 칼리온" 님 이십니다. 나이는 여러분과 같은 18살입니다. 마지막으로 그도련님을 화나게 하시면 큰일날수 있습니다.

???:빈설형 끝낫죠? 오늘의 일정은 뭔가요?

빈설: 오늘은 도련님의 (임시)약혼자이신 마왕님을 만나러 가셔야합니다.

루카:무슨소리야? 약혼자..ㄹ

말하던중 덴은 책상을 박차며 일어서서 소리 친다.

"쾅!"(책상을 박차며 일어난 소리)

덴: 야, 어디서 모함이냐? 죽고싶냐? 거기다가 마왕님이 약혼자가 계시다는 이야기는 못들었거든!? 린형은 들은적 있으세요??

린:아니,들은적은 없어 거기다가 마왕님은 아직 결혼하실 나이가 안되는걸. 거기다가 그런 헛.소.문. 은 무엇일까요?

빈설: 증거도 있습니다 여기 마왕님이 직접쓰신 편지 이십니다. 그런대 당신들은 누구신데 그러시는거죠??

린:그야, 내가 마왕님의 비서니까 잘아는게당현한데? 거기다가 덴과 일렌은 마왕님의 총애받는 1급 기사훈장을 받은 특별 부하지. 근데 그런 편지를 직접마왕님한테 받는게 확실한거야?

바알:음. 린 조금만 목소리를 낮춰주시죠^^ 그게 어떡해 된건지 자세히 말해주실 수있나요??

루카:맞아,난 약혼자는 싫다고 했을텐데. 거기다가 마왕이 나의 약혼자라니? 들은적 없다고!!

빈설:그것이... 루카님의 아버님께서 말씀하신여서 자세히는 모릅니다.

([...]이거는 텔레파시!)

[린:마왕님,정말... 이자의 약혼자가 되실껀가요?? ]

[바알: 아니요.! 전 아직 18살이라구요! 학생의 삶을 보냈으면 하네요.]

린: 마왕님의 전언으로는 약혼한다 한적이 없으시다고 하십니다. 그러니 그 아버님 께서 단독으로 벌인일이라는 말이 되겠습니다. 거기다가 마왕님께는 접근하지마십시요

빈설: 그,그럴리가요! 여기 증거가 있습니다!

바알은 빈설이 중거라고 보여준 편지를 보고 누구의 소행인지 알게되었다.

바알: "중얼 중얼"(하, 카이형 나의 동희 없이 약혼자를 만들어?.. 용서안해!)

그때 전 대 마왕인 카이가 S-0반으로 들어와서 말한다.

카이: 바알 맘에들어? 저녀석정도면 너의 약혼자로 딱맞지않아?

린:설마 이소행이 카이님의 소행이셨습니까? 그러탐 지금 마왕님이 얼마나 난처 하시겠습니까!

카이: 난처해? 안좋은거야?

바알: 카이형 그걸 말이라고 하는거에요?? 전 아직 약혼자를 바라지 않는단 말이에요! 앞으론 카이형이랑 말안할꺼에요!

카이: 아,아니.. 바알 내말좀 들어 봐..

바알:싫어요. 카이형이 자초한 일이잖아요^^ 참고로 약혼문제 해결할때 까지조랑 만날생각은 아예하지 말아주시죠^^.

카이:아,아니.. 바알 ... 알겠어.. 약혼은 없던걸로 하자.너의 황제한테 말전해줘. 약속은 못지킨다고.

빈설:예... 알겠습니다.마왕님

카이:아. 나이재 마왕아닌대? 전대 마왕이야 지금은 내 동생이 마왕이지 움.. 자세히 말하자면 천족의 신이면서 용사및 마왕이지..

바알:... 카.이.형? 지금 동생이 힘들어지는 일보고십어서 그러는거에요?... 카이형 나빴어! 다시는 안볼꺼에요! 린 저먼저 돌아올께요!! 흥!(삐짐의 흥)

이 일이 있고나서 바알은 카이와 말을 나눈적이 없으면서 지낸지 하루가 지났다 그러던중 루카 친척 의 아들인 루머가 약혼녀를 찾는파티를 연다하여 루카는 바알을 찾아와서 이야기한다.

루카:... 그게..만난지는 얼마 안됫지만.. 하,하루만 나의 약혼자가 되어줄레?? 염치없는것도 아는데 부탁할께!

바알은 루카에게 진심여린 사과와 이유를 설명하라하였고 잠시후 바알은 모든것을이해 하고나서 말을한다.

바알:그래서 그런거였군요? 알겠어요 다만 조건이 있습니다 약혼녀가아닌 현제 대쉬중인 여자인걸로 해둡시다. 알겠죠?

루카:응. 염치없는 부탁들어 줘서 고마워.

일렌:만에하나 가서 무슨일이생기면 내가 당신을 가만두지 않을꺼야. 명심해둬

루카:으..응... 그러면은 그땐 붉은 사파이어 귀걸이를 하고 연인의 상점 앞에서 길달려줘 그럼 그때 마차로 대리러갈께. 그때봐.

그러고나서 루카의 친척인 루머의 약혼자를 찾는 파티 당일 바알은 약속장소인 연인의 상점앞에 서있었다.

"수근 수근"(다른 사람들의 대화 소리)

바알:일렌 나 이상하지않지? 근데..왜 수근거리는걸까? 나 이상해?

일렌:아니요 아가씨는 지금 너무나도 아름다우십니다.

그러던중 저멀리서 루카가 타고있는 마차가 보이면서 루카가 말했다

루카:ㅂ..응? 누구신가요??

바알: 정말로 제가누구신지 모르시겠나요?훔... 이 귀걸이를 보셔도 보르시겠습니까?

루카:바알? 근데...금발이아니라 갈색머리 아니였어? 거기다가.. 엄청 다른데?

바알: 인단 가면서 말씀드리죠. 그리고 바알이라 부르지마시고 티아라 라고불어주시죠.

루카가 누구냐고 물어볼수빡에 없던 이유는 은발에 금안 하얀 드레스에 붉은 사파이어 귀걸이를 하고있는 아름다운여인의 모습이였기에 루카가 알아보지 못한것입다. 잠시후 루머의 약혼상대를 찾는파티에 도착하였다. (파티장 안으로 들어온 상태 입니다.)

루카: 티아라. 괜찮아?

바알:네. 괜찮아요.

대화를 나두던중 몇몇의 남성이 바알이 있는쪽으로 와서 루카에게 말한다.

남성1:루카님 이여인은 누구이신지 소개를부탁드립니다.

루카:그,그것이.. 그녀의 이름은 티아라입니다..가문명은..

바알:안녕하세요.티아라 라고해요.저기..가문명은 비밀로 부탁드릴께요.

남성1:그리하여 티아라씨는 약혼을 하셨습니까??

바알:아니요. 저희 가문은" 직접보고 직접잡아라 " 라는 가풍이여서요..

남성1:그러시군요..루카님하고는 어떤관계 이신가요? 곤란하시다면 말씀을 삼가하셔도 됩니다.

바알: 돈독한 친구관계에요. 루카님이 잘해주셔서 얼마나 밑음직하신 분인데요.^^

그때 루카의 친척인 루머의 아버지께서 말씀하신다.

루머 아버지:여러분 오늘 먼길오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오늘 잘오셨습니다!

루머의 아버지의 말이끝나자 여인들과 남성몇명은 루머의 앞으로 줄을서서 기달리고있기에 의문이든 바알이 루카에게 물어본다.

(추신:남자도 임신이 가능합니다.그래서 남성들도 그줄에 서있겁니다.)

바알:루카님 저기 서있는 줄은 무었인가요?

루카:티아라 존어는 쓸필요없어. 저줄은 오늘의 주역인 루머에게 이름을 기역해달라고 선물을 주는것이야. 근데 그건 왜?

바알:아니요. 그냥 궁금할뿐이였 거든요. 거기다가 얼른 경비병을 부르는것이 낫겠네요. 일렌 곧있음 마물의 적습이옵니다. 대비하세요!

"콰쾅!"

???:"쿨럭 쿨럭" 으...망할 마귀놈..

루머: 누구신데.... 그렇게 피투성이인 꼴인 겁니까??

???1:크하하! 용사 5급 시온! 오늘 여기서 네놈을 먼저 죽여주마!! 그다음은 4급인 로즈 3급인 가온마저도 죽여주마!!

"체쳉!" (막는 소리)

일렌: 티아라 아가씨 대피하세요. 이마족은 불법으로 마석을 착용하거있는 중급 마귀 입니다 어서 대피하세요.

바알:...움... 일렌 있잖아요. 딱히 안피해도 약한녀석들인데.. 그렇해 쩔쩔맬 정도로 중급 마귀 저녀석이 강해요?

중 마귀1: 뭐냐 계집에 네년은 네가 무섭지 않은 것이냐??

중급 마귀가 말하고나서 뒤 를이여 마귀15명에 인간 용사2명이 따라 들어왔다. 마석은 중 마귀1 만이 착용하고있어요.

시온:로즈,가온 무사했구나! 다행이다.."쿨럭 쿨럭" 크읏...

가온(대장): 시온 움직일수있겠어?

시온:으..응.. 그렇저렇..

일렌:어이,잡담은 끝나고나서 하지? 마속을 같고있는 저놈은 내가 맞을테니 너희 셋은 나머지 놈들을 해치워.

그말 을하고나서 일렌과 용사 3명은 마귀들을 상대하고 바알은 나머지 사람들은 데피시켰다. 몇분후 바알은 일렌을 보고 소리쳤다.

바알: 일렌 조심해!! 뒤에!!

일렌: "쿨럭 쿨럭" 상급 마귀가 있다는 말은 못들었는데... 어서 아가씨 어소 대피 하세요! 전 괜찮으니..어서요!

루카:티아라 어서 피해야해.!

바알:하... 피할수없어요 죄송해요^^ 루카님이라도 먼저 가세요

바알은 문뒤로 루카를 밀친후 문을 잠궛다.

일렌:"쿨럭 쿨럭" 아가씨 어째서?

바알: 주인인 네가 너를 두고 혼자 도망가라고? 웃기지마..그건내가 평범한 여성일때의 이야기이지. 난 평범한 여성이 아닌건 일렌너가 잘알잖아?

바알은 그말을하고나서 옷을 마법으로 바꾸고 아직정체를 들키지않게 머리를 묶었다.

일렌:설마...싸우실려구요??

바알:응. 어차피 저녀석 마속을 복용하고있기에 이미 법을어겼으니 내가 토벌하여도 문제되지 않아. 거기다가 린을 불렀어 그러니 그만하고 쉬고있어.

바알의 말이 끝나고나서 린이 게이트를 타고 도착하였다.

린: 티아라님.저 왔습니다.

바알:어서와요.다친사람들에게 힐을 걸어주세요. 저는 상급 마귀를 상대하겠습니다.

시온 :아가씨게서 여기에 끼어들면 오히려 다칠지도 몰라 그러니 우리한테 맞겨..

"쾅"

순식간에 바알은 시온이라는 사람앞의 마물을 가차없이 베어버렸다.

바알: 여자라고 무시하지마시죠.

상급 마귀:호? 대단하군? 네년을 나의 *성노리개로 임명하지 쿠후후 (*:성적으로 가지고노는 강아지 (☜자세히는 몰라요.))

이때 진심으로 화가 치미러오른 바알은 마력이 조금 흘러 나왔다.

바알:뭐?,성노리게? 니 지금 말 다했냐 유언은 그게 끝이야?? 아직 할말이 있는거같은데 마져하지 그래? 어차피 너같이 약한놈은 입만산놈 이거든^^

상급 마귀:이년이! 죽어라! "피어올라라 불이여 파이어!"(촤하 등급)

중급 마족1:이젠 저년도 끝이야!

"뭉게 뭉게"

바알:(저음) 야, 쫑알 쫑알 시끄러워. 공격도 최하급인 녀석이 뭘하겠다는거야?

린:티아라님 괜찮으신가요??

바알:네. 괜찮은데요..저 세분을 데리고 데피 해주시죠.

린:네.알겠습니다.

린은 세명을 데리고 뒤로 빠졋다.

바알: 그럼 유언은 그걸로 끝인거지?

상급 마족: 네..네년은 무엇이길레 우리를 판결하는것이지? 네년도 하잖은 계집에 에불가 하지 않으냐?

바알:아~ 나? 난 마왕이니까. 너희는 내가정한 것을 어겼으니 나를 배반한것과 같아. 그러니 내가 판결을 하는것이지. 마왕말고 이런 어마무지한 힘을 같고있는 사람봤어? 아니잖아. 내가 마왕이니까 당현한거지. 그러니 이만 죽어 ^^" 블랙홀"

" 휘오오오 "

"쿠구구궁" (건물 흔들리는 소리)

상급 마귀와 중급마귀들은 바알의 블랙홀에 빨려들어가서 죽고만다 그렇해 상황은 종료된다.

가온:티아라 고마워요..아니 바알 언젠간 만나면 밥한번 살게 오늘 고마웠어.

바알:헤유..역시 가온은 못소기겠네. 그래 그럼 다음에봐. 내가 마왕이라는 것은 장난인거 알지?

가온:응 너가 마왕일리가 없지 넌 신의 아이니까. 그럼다음에 봐.

그렇해 바알은 용사과 친구에게 들키지않고 무사히 하루가 지났다.

등장인물 소개

이름:가온

나이:18

직업 용사3급

이름:로즈

나이:18

직업:용사:4급

이름:시온

나이:18살

직업:용사5급

용사1,2급은 바알과 루인입니다. 여태 봐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좋은 하루되세요!

4
이번 화 신고 2018-05-21 17:21 | 조회 : 1,366 목록
작가의 말
살아가는 소년

오늘 좋은하루되세요~

후원할캐시
12시간 내 캐시 : 5,135
이미지 첨부

비밀메시지 : 작가님만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익명후원 : 독자와 작가에게 아이디를 노출 하지 않습니다.

※후원수수료는 현재 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