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굴 같은 던전 (11화)

카틴황제가 용사소환으로 마력고갈의 증세가있고 그 다음에 연합을맺은 후 하루가 지났다.

바알: 끄으윽!!(기지게 함).

바알은 일어나서 평상시와 똑같이 싰고 아침먹고 준비후 학교로향했다.

"A-3반 안"

A-3반쌤: 오늘은 우리반에서 3명이 새로생긴 S-0반으로 옴길꺼야. 옴기는건 바알,루인,지훈 아침자습시간이 끝나면 준비하고 날따라와. 알겠지?

3명:네.

잠시후 아침자습시간이 끝나고 짐을싸고 A-3반쌤을 따라서 S-0반으로 도착했다.

" S-0반 안 "

린: 늦었네. 명단 체크하고 용병길드로 갈꺼야. 알겠지? 일단 바알,덴,일렌,루인,루아,루루,지훈 안온사람은 없지. 그러면은 용병길드로 가볼까.

7명:네.

"용병 길드 앞"

접수원1:안녕하세요 이쪽으로 오셔서 등록부탁드립니다.

용병증을 발급 받고나서 목적지인 하급 마수의 숲으로 향한다음 숲안에서 나서 가는길에 용병몇명을 만나게된다.

???1: 자네들은 이상한 파티구만? 남정네들은 여러명인데 여성이 2명이라니? 부럽군 부러워 우린 남정네들 뿐인데 말이야.

린: 당신들은 누구신데 그러십니까?

???:미인하군 나의 동료가 말실수를 했어 우리는 파트 용병단 이야 자네들은..?

린:저는 보호자고요 여기있는 7명은 학생입니다.

바알: 안녕하세요.그런데 파트 용병님들이 어째서 여기에 계신건가요??

파트 단장:음. 그게 여기에온이유는 여기에 상급 마족이 나온다하여 우리 용병이 퇴치하러 온거야 거기다가 우리 용병말고도 루혼 용병도있지.

루혼 단원 남1: 파트 삼촌 여기에 이상한곳이 있어요. 그래서 들어가기로 했는데 같이가실레요?

린: 저희도 합류하여 될까요 저희 용병단 은 빛의 용병단 입니다.

그리하여 어찌저찌 합류가 성공하고나서 루혼용병단이 발견한 동굴로 향한지 몇분뒤 도착였다.

루혼 단장:인원1 뒤에 파티용병단말고 데려온 사람들은 누구지?

바알: 안녕하세요 저는 빛의 용병단의 단장인 바알입니다 잘부탁드려요.

루혼 인원 남3: 뭐야 빛의 용병단은 단장이 여성이신가? ㅋㅋ

바알:.. 제 외모가 이레도 전 남성입니다 거기다가 18살이라구요.[ 거기다 마왕이기도 하죠 ^^](☜이거 속마음이에요.)

루혼 단장:우리 단원이 미안하고 그럼 들어가도록하지. 참고로 걸림돌이되면은 버리고 갈꺼니 잘따라오도록.

그말을 하고나서 던전 같은동굴안을 탐험하러 들어갓다 몇분후 소환진이 그려져있는 마법진이 있는 방이나왔다.

루인:뭐야? 저거 뭐라적혀있는거야?

루아:어,그러니까. 위대하신 왕님이시여 여기에 당신에게 충실하며 복종적인ㅂ...

바알은 루아의 입을막으면서말한다

바알:루아 그만말해 저거 마신왕을 소환하는 소환진이잖아. 그 주문은 마신족의 언어로만 되어있어..

루아:....저..정말? 근데왜 난읽을수있는거야?? 거기다가 바알너는 어째서 읽을수있는건대??

바알:헤유.. 그러니까 난 고아거든? 근데 나의 아버지가 이세계 분이셨어. 카이형의 아버지는 카르틴 리이의 전황제 님이셨고. 그래서 ...나도 이세계인의 핏줄을 이여받았으니 읽을수있는거야.

루아: 그런거였구나. 그럼 바알이 그렇해 강한이유가 그것때문 이였구나..

대화를 하던중 누군가가 말한다.

???:누군데 나의 연구실에 있는거야? 설마 너희들 마신이 보낸 놈들인거야?.. 에잇!! "포박"(34급 (중))(레벨에 따라서 등급이 달라져요!!)

모두들 갑자기 나타난 남성의 의해 묶였다 하지만 바알을 제외하고 모두들 묶였다.

"쩌정!"

바알: 응?, 아~ 그런거구나... 기다려봐요. 풀어들일께요.

바알은 루인,지훈,덴,일렌,루아.루루.린과 파티 용병단에 포박마법을 해제해줬다.

???:뭐야? 내부 분열이야? 왜 저녀석들은 안풀어 주는거야??

바알:아,그게요 저분들이 마신들의 의뢰를받은 분들이고요 저희는 단지 레벨 업 시킬려고 들어온거에요. 그렇죠?

파티 단장: 그래 우리는 하급 마수가 마정석을 같고 상급이 되었다고 해서 우리 용병은 그것을 사냥하러 온건데 안보이더라고 혹시 소식을 알고있나?

???:음...소문으로는 한소년이 잡았다고했어.그리고 난 피나 야 잘부탁해. 거기다가 마왕님을 만나려면 어떡해 해야지 뵐수있는지 알아??

일렌:그건 알아서 무었을할꺼지? 마왕님께 전언이라면 내가 전해드리겠다.

바알: 일렌 말투가 쪼금 딱딱해. 조금은 풀어줘~ 지금은 마왕성이 아니잖아.

일렌:알겠어.

피아:그전에 저녀석들은 감옥에다 가두고 나서 말하자 나의 집무실로 안내할께.

피아는 그말을 하고나서 루혼용병단을 감옥에다가 가두고나서 집무실로 향했다.

"집무실"

일렌 :린형 저 지하감옥에서 망을보고있겠습니다.여기는...충분하겠죠. 경고하는데 허튼하지 마십시요.

덴:일렌 같이가자.

이렇해 일렌과 덴은 지하감옥에 내려가서 망을보고 피아가 이야기 해주었다.

피아: 그것이. 요즘들어 마신들이 마왕을 공격하려는 괘략을 짜고있어 소문으론 새로운 마왕은 너무 착해서 부하들이 잘따르고 마왕의 관한 일이면은 대신화내주고 그런다고 그러더라고요...그래서 전대마왕님과 현제 마왕님은 저의 말을 믿어주실꺼같아서 말씀드리는 겁니다. 믿어주실수 있으신가요??

린:마왕님한텐 네가 그대로 전해드리 도록하지. 그 의외의 문제는 있어?

피아: 없습니다.

바알: 그럼 질문해도 돨까요??

피아:무슨질문 이신가요?

바알~ 어째서 마신왕의 소환주문진을 써넣어은 마법진을 왜 만든건가요??

피아: 제가 힘을 길러서 마신왕을 죽일려고 만들었습니다 아직 마신왕은 미숙한 왕이기에 죽일수일있을꺼라 생각하여 만들어 놨어요. 아직까지는 쓸모가 없지만요. 그거 주문도 마법진 안에 들어가서 "위대하신 왕님이시여 여기에 당신에게 충실하며 복종적인 부하 마신족입니다 마신왕이시여 여기에 강림히여 주십옵써서"라고하고 제물을 받쳐 부르는거에요.

바알:그렇군요.알겠습니다 그럼 마신족의 부하는 제가 처리하겠습니다.

파티 단장:저기 마왕님 저의 그자들을 어떡해 하실건지 알수있을까요? 거기다가 그 마족은 어떡해 되었는지 알수있을까요?

바알:네, 그때 마족은 저희쪽에서 처리했습니다 마신족을 섬기는 자들의 벌은 가서 내릴생각이여서 알려드릴수가없습니다. 거기다가 피아 당신을 저희의 일원으로 받아드릴께요. 당신 정도의 똑똑함과 대처상황이 뛰어나서 충실한 부하가 될거같아서 어떤가요? 저의 제안 받아드릴껀가요??

피아:괜,괜찮으신가요? 저같은게?

바알: 네? 당신이 뭐가어때서요? 그렇해 당신을 깍아내리지 말아주세요. 그럼 돌아갈까요? 린 저는 먼저돌아갈께요 피아는 저랑같이 저의 성으로 가요. 거기다가 여기의 모든일은 입에 담지말아주세요. 그럼.

그리하여 바알은 똑똑하며 대처를잘하는 부하인 피아를 얻었다! 그후 마신족 부하의 처벌은 마계 청소 3년을 시키로정하고 하루가 마무리됐다!

여러분 봐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좋은 하루되세요! 모두모두 힘내세요!♥~♥

4
이번 화 신고 2018-05-15 23:00 | 조회 : 1,276 목록
작가의 말
살아가는 소년

헤유..저는 지금 아무말 대잔치!

후원할캐시
12시간 내 캐시 : 5,135
이미지 첨부

비밀메시지 : 작가님만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익명후원 : 독자와 작가에게 아이디를 노출 하지 않습니다.

※후원수수료는 현재 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