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력고갈의 후유증 (10화)

그때 카르틴 리아 제2황제인 카틴이 쓰러졌단 소식을 들은지 하루가 지나 병문안을 같다.

바알: 카이형 나 가따올께 여기서 있어주고 몸조심해 다녀오겠습니다.

카이: 그래 바알 몸조심해.

바알:응!

이렇해 대화하고나서 바알은 왕국으로 향하던중 루인을 만났고 같이 왕국으로 가기로했다. 그후로 몇분후 왕국에 도착했다.

"왕국 앞"

왕국 기사1:누구냐! 소속과 이름을 밝혀라!

바알:저는 평등고에다니는 바인덴 바알입니다 제2황제님으로 부터의 부름으로 여기에왔습니다. 여기 증거인 편지 입니다.

"잠시후"

왕국기사1:예,지나가십시요.

그렇해 무사히 왕국 정문을 통과하고 제2황제가 있는 방으로 향했다. 들어가보니 그곳에는 모르는 남성2명과여성1명이있었다.

의원1:누구신데 들어오는건가요 나가십시요. 여기는 용사분들만 게실수있습니다.

바알:저도 용사입니다 용사1급이고요 제 엽의 아이응 제2급 용사 입니다.

의원2: 그러셨군요? 그런데 어찌 용사 1급과2급분드링 여기에오신건가요?

바알:황제님의 부름으로 여기에 왔습니다.

그때 제2황제인 카틴이 깨며 말한다.

카틴: " 콜록 콜록 " 아...티아님 오셨습니까?

바알:.... 전 티아님이 아니에요 그때도 말씀드렸지 않습니까. 그리하여 부른이유가 무었인가요?

카틴:저의 등을 봐주시죠. 뭔지 아실수있으신가요??

바알:심각한 마력고갈로 몸에무리가 온거같네요. 죽을병은 아닙니다.

카틴:네,알겠습니다 딱히 중요한사항이 있나요? 뭘 먹으면 안된다든가 있나요??

바알:아무래도 용사소환 후유증으로 1~2주 정도 마법을 쓰시면 안되고 밥과 영양을 꼬박꼬박 드셔야합니다. 또한 아.점.저 창문을 1시간씩 열어서 환기 시켜야해요.

의원:알겠습니다. 그렇해 하겠습니다.

카틴:고마워요.

바알:아닙니다. 여기 이세계 용사분은 성함이 어떡해 되나요?

카틴: 노란머리가 루아, 검정머리가 쿠로,저쪽 여성분은 루루 라고 한다 했습니다.

바알:그래요?. 저는 바알 입니다. 잘부탁드려요. 이친구는 루인이고요 저기 뒤에숩어서 보고 있는 분이 덴과 일렌 입니다.

일렌:언제 알았어??

바알:집에서 나올때부터.

덴: 역시 바알은 못속이겠내... 이제 카이님한테 혼나겠다...힝..

루아: 대단하네요 저는 있으신줄도 몰랐는데...

일렌:당현하지. 우리의 은신을 1급이라고 왼만해선 안들켜.

바알:일렌 말조심해. 용사님들 이란말이야.

루루:루아 오빠 우리집에 언제갈수있어??

카틴: 자세한건 알이보고있으니 알아내는데로 알려드릴께요.

쿠로: 나 질문있는데 그쪽들 마족아니야??

바알:아, 말을 안했군요. 저희 카르틴 리아 왕도는 마족과 인간이 같이다니는 고등학교가있어서 이 거리를 돌아다니는 마족과 마물은 평등고 사람들입니다.

카틴:그리고 용사 세분께서는 마왕님을 만나주셔야 합니다.

쿠로:마왕을 죽이라는 퀘스트야? 그런거면 환영이야 얼른 마왕새끼를 죽이고십어지는데? ㅋㅋ

일렌,덴: 말조심해 용사라하여도 죽이는수가있다 감히 우리들의 마왕님을 죽인다해?

바알:그만둬. 마왕이 쉽게죽으면 마왕이됫겠어? 그리고 쿠로님은 사과해주시죠. 마왕님 부하가있는 데에서 그런말은 좀 조심해주시죠. ^^

쿠로:뭔 소리야? 어차피 마왕이 여기있는 것도아닌데? 그래봤자 마왕의 따까리 잖아.

바알: 마왕님의 부하라고 하세요 따까리가 뭡니까 따까리가. 그럼 용사님께 카틴황제님의 따까리잖아요 하면 기분이 좋습니까? 아니잖아요. 마왕님의 부하도 똑같습니다.

쿠로:닌 뭔데 계속 말댓구야? 니 몇살이야?

바알:(빠직).. 그냥 사과 한마디하는게 그렇해 어렵습니까? 제 나이가 당신보다 어리면 어떡하게요? 어른행세라도 하시게요? 어른이 어른다워야 어른이라 하죠. 어린에같은 어른에게 어른이라는 대우를 해주고십지않네요. 마지막입니다 사과하세요.

쿠로:싫어 계집에같은 네놈의 말따윈 듣기싫은데? 다른 누가말한다 하여도 사과따윈하지 않아 기분나쁘면 꺼지든가.

이 이야기를 계속듣고있던 루아가 쿠로 대신 사과했다.

루아: 죄송해요. 저는 18살입니다. 루루는 17이고요. 저분도 저랑같구요 여러분은 몇살이신가요??

바알:저와 이친구는 18살이고요 제 뒤에 마왕님의 부하는424살입니다. 저도 죄송해요 용사두분께도 그런 말을해서.

루루: 바알오빠 괜찮아요. 사과하셨으면 그걸로 된거잖아요.

바알:네. 그렇네요.

카틴: 크흠.. 이여서 말하여도 되나요?ㅡ

바알:네.

카틴:내일 용사 세분은 마왕님을 만나서 같이 의논해야합니다. 또한 용사 세분은 이틀뒤엔 학교에 가셔야합니다.용사세분은 새로운 S-0반으로 가시면 됩니다 인원은 8명이에요. 그럼 오늘은 쉬고 내일은 마왕님께 인사드리러 갑시다.각자 방에가서 쉬세요.

바알과 루인,덴.일렌 은 돌아가고 각자 밤을 보네고나서 아침이되고나서 마왕성으로 출발준비를 한다. 린은 용사를 데리러 왔다

린: 마왕님의 신부름으로 너희를 데리러왔어 포탈로 들어가.

"슈슉"

린은 바알의 명령데로 루아,루루,쿠로,카틴을 데리고 마왕의 성으로 슌간이동하여 도착했다.

"마왕성 손님방 2 "

" 똑똑 "

부하4:마왕님 들여보내겠습니다.

마왕(바알):네. 들려보네세요

부하4: 린님 들어가시죠.

린:마왕님 대려왔는데 어쩔까요?

바알:린 홍차를 부탁해요.

쿠로:참나! 존어쓰는 마왕이라니 폼이 안나잖아. 니가 그러고도 마왕니냐? 거기다가 이상한 가면도 벚으라고!

바알:.... 카틴님 앉즈시죠.

카틴:네. 저기..마왕님... 쿠로의 무례를 용서해주세요.

바알:네. ^^ 그전에 가볍게 저의 부하와 훌련시키죠. 현중 이리 와보세요. 가볍게 검술 아니면 무술? 격투도 상관없습니다.

현중:부르셨습니까 마왕님.

쿠로:뭐야? 네가 싸워도 되는거야 내가 이기면 마왕 네놈도죽여주지!!

현중: 네놈이구나 감히 마왕님한테 막말을한게 그래서 우리 모두들 화났었지. 너가 내밭은 말들은 책임져라!

"채쳉"

칼부림 소리가 났고 그걸 지켜보고있던 바알이 막았다.

바알:이제. 그만하죠. 이정도면 충분한거 같은데요 . 거기다가 카이 형이 오시는 중이여서.. 더하다간 큰일날지 몰라요.

그때 린이 들어와서 상황이 종료되었다.

란: 마왕님. 카이님도 같이 오셨습니다.여기 벛꼿을 다려낸 홍차 입니다.

바알:아~ 린 고마워요. 카이형 제 엽에 앉으세요. 자 그럼 본론으로 들어갈까요?

카틴: 그것이.. 요즘들어 마인과 마신들이 연합하여서 공격한다는 말을 들었어요 그래서.. 마왕님의 도움이 필요해요. 거기다가 용사 분들의 힘까지 빌려서라도 쓰러트려야 하는 적들입니다. 카르틴 리아의 왕도를 대신하여 부탁드립니다.

카틴이 부탁후 바알의 주변에 빛이 나더니 편지가 떨어졌다.

바알: 흠... 아무레도 용사는 두명이네요. 밤금 신으로부터의 전언이 왔습니다. 쿠로 당신을 용사의 자격박탈이라고요. 이편지는 신의 언어로 되있어서 선택박거나 가족이면 읽을수있죠. 제가 번역본을 띄워 드리죠.여기요.

카틴:...대체... 어째서?? 확실히 행동이 망나니이기는 하지만...

바알: 린 쿠로를 끌어내주세요.

덴: 마왕님 말씀도즁에 죄송하오나 저자를 벌을 내리시면 안되나요?

바알:흠... 벌을 내려달라는 이유가 무었인가요?

일렌:그야. 어제의 저놈의 태도와말투 또한 오늘의 행동과 말투도 모두 마왕님을 비난한 말이였습니다.

바알: 확실히.그치만.. 벌을 내리는건 제가아닌 카틴황제님이여 합니다. 용사소환후 마력이 고갈되었음 불구하고 연합을 하려 온것이니까요.

쿠로: 무슨소리야? 저 마왕새끼는 어제 없어가지고 아무것도모르지. 마왕 네놈 부하도 늙어서 노망놧나봐 나말고 너의 부하를 벌을 내리는게 어때? 아니 날 부하로 받아줘. 난 살인을 하고십다고!!

이말을 듣고 바알은 어제부터 참고있던 화가터졋다.

"구오오오오"(효과음ㅋ)

바알:(저음)닥쳐라. 버러지 같은놈 같으니라고 너는 할말이 있고 없고를 구분못하는거야? 또한 어젠 너가아닌 루아와 루루가 대신사과 하였어 그러탐 저 둘에게 고마워 해야하는거 아닌가? 거기다가! 나의 부하가 마족이든 인간이든 나에게는 모두가 소중하게 생각해 거기다가 모두를 존중하여서 존어를 쓰는것 뿐이야 나의 성품이 어떡다고 욕하기 전에 너부터 돌아보고 말해라! 한번더 그러면 네놈의 목을 배어버리겠다.

쿠로:ㅋㅋㅋ 웃기는군 넌 나를 건들슈없어 난 신에게 선택받고 용사로이곳에서 온 특별한 이세계인 이라고!

바알:넌 용사 박탈당햇는데 어디서 나오는 자신감이지?

카틴: 쿠로의 처벌을 마왕님께 맡기겠습니다. 쿠로는 용사가 박탈당하였습니다.거기다가 마왕님에게 미움을 삿지요. 어디서든 살수 없을것입니다. 그러니 처벌을 맡기겠습니다.

바알:예,알겠습니다.

바알은 쿠로를 잡고 창밖으로 던져 버렸다.그러면서 쿠로는 소리를 지럿다

쿠로:크아아악!! 내 ,내다리!

바알: 리스! 저녀석 잠아먹든지 가지고놀다

죽이든지 알아서해. 다만 살려주지는마.

리스「흠..? 알겠어. 주인 같아올께.」

리스는 바알의 명령에 따라서 쿠로를 죽이러 쫏아갔다. 그후 회이는 계속됫다.

루루: 저기요 마왕님,마왕님은 계속 가면을 쓰고 계신거에요?

바알은 루루의 말에 가면을 벚으면서 루루의 말에 답변해준다.

바알: 지금 제가 화난상태라.. 얼굴이 일그러져버려서.. 그래서 쓰고있었고요 또 제신분이나 얼굴이 공개 되면 힘들어져서 말이죠..

루아:어제부터 생각한건데요 저희 말놓아요 어차피 저랑 동갑이잖아?

바알: 응,그러네. 그러면 일단 연합이야은 할께 그럼 내일 봐.

이렇해 카틴 일행을 돌려보내고나서 리스가 돌아왔다

리스:「주인.. 이녀석 죽이지는 않고잡아왔어. 아무리 그래도 주인이 죽여할꺼 같아서.」

바알:응.리스 잘했어. 덴,일렌 너희가 처리해 난 싰고 잘께. 이제 그녀석은 너희 물건이야 너희가 어떡해 하든지 자유야 여기 고문실 열쇠야. 카이형 이제 자러가요 저 피곤해요.

카이: 아직 난 할일이 남아서 먼저씻고자.

바알:네,안녕히주무세요.

하루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여러분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7
이번 화 신고 2018-05-12 21:45 | 조회 : 1,419 목록
작가의 말
살아가는 소년

학교는 왜가는걸까요?

후원할캐시
12시간 내 캐시 : 5,135
이미지 첨부

비밀메시지 : 작가님만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익명후원 : 독자와 작가에게 아이디를 노출 하지 않습니다.

※후원수수료는 현재 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