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아빠,미친놈이랍니다.

내가이곳에서눈뜬지어연3일...

난이제지금의내상황을안다. 난정말로갓태어난애새끼고,이나라의공주다.그리고내아빠라는분은....황제에다가정말이지미친놈이다.

마음에안드는건싸그리죽여버리는폭군.근데이상하게정치는잘돌아간다.심지어전황제들은 더미친놈들이였다지....

왜반란이안일어나나했더니 전 황제들에비하면 아주살만하다고.. 무엇보다 우리아빠님,싸움엄청잘한단다.괜히전쟁에미친듯이나가는게아니였어

내가태어난 이 나라,그러니깐 비의제국 '오빌'은 거이매일비가내리는 나라이다. 난그런나라의공주인거고 한마디로 금수저다.

요람에누워있으며 시녀들의행동들이나 이세계의말들을 관찰하는도중 이상함을느꼈다.

근데나...말을알아듣네? 애초에보통환생한다면 기억을잃고태어나는게아닌가? 근데난전생의기억이있고 이곳의말을알아들을수있다. 근데한국말은아니란말이지....

문자는분명한글이아니였다. 그런데말은알아들을수는있네...물론글씨는못읽겠다.

그나저나3일내내 누워있거나 안겨만있었더니 몸이찌뿌등해움직이고싶었지만 내몸뚱아리는 내마음대로되진않는단말이지...

애초에 이제막태어난지3일밖에안된 애새끼의 몸으로 뭘 얼마나할수있겠나하겠지만 그래도뭐어떻게!!심심하다고!하다못해 놀거라도주든가!

짜증을내며파닥거리고있는데 갑자기 그림자두개가드리워졌다.

"뭐하고있는거지??"

"크히히히 디게웃기다!그치형아!"

난대없이들이닥친이것들은뭐여? 저리가라!난동물원의동물이아니라고! 라고외치고싶었지만

아까도말했듯이 난애새끼다. 말을못한다이소리이지.

웅얼거리고있으니 볼을콕콕찔러댄다.

"디게귀엽다!헿"

"너무세게누르지는마 우리여기있는거들키면 혼난다구"

어랍쇼? 니네지금여기몰래온거니?

계속만져대는손을 외면하고 얼굴들을보고있자니... 너네아직 꼬마맞니.... 너무귀엽고잘생겼다.

역시유전자의힘 우리아빠님도 미모가개쩐단말이지. 애들이 잘생긴이유가이거였어. 아근데그만좀만져!!!

내가생각하고있는걸 아는건지 모르는건지 애들은천진난만하게 날보고헤실헤실웃어댄다.

첫째인 르아 이슈텔라 이비스트아 는 이제5살된 아이다. 나이에맞지않게많이성숙하고차분해서 크면 엄청난젠틀맨이될거같다.

둘째인 레아 이슈텔라 이비스트아 는 4살이고 나이에맞게 천진난만 해서 사고를많이친다.

그리고마지막 우리아빠님 레이첼 이슈텔라 이비스트아는 이세계최강의싸움꾼 적들에게는공포의미친개로불리는분이시다.

그래도사이는엄청좋단말이지...

보통은 치고박고싸우는게정상일텐데말이지

이와중에애들은날가지고노는걸멈추지않고계속해대고있다.

아....슬슬짜증나는데...확울어버려?

분노게이지가조금씩올라가고있는도중에누군가가들어왔다.


1
이번 화 신고 2018-01-16 23:33 | 조회 : 1,610 목록
작가의 말
나이아나(리디)

ㅎㅎ....

후원할캐시
12시간 내 캐시 : 5,135
이미지 첨부

비밀메시지 : 작가님만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익명후원 : 독자와 작가에게 아이디를 노출 하지 않습니다.

※후원수수료는 현재 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