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5. 유이시아와 인제니드의 첫 만남

루브스카 제국의 황제까지 알현하고, 마침내 기한은 지나 인제니드가 본국인 로이드 제국으로 돌아가야 할 시기에 이르렀다.

“황태자, 이제 가?”

“그래, 간다.”

유이시아가 그가 황궁 밖으로 나가는 모습에 팔짱을 끼며 느긋하게 상황을 지켜보고 있자 그는 씨익 웃는 것으로 화답했다.

“또 몰래 나온 건가? 이 나라 황태자가 또 노발대발 하겠군.”

“그 앤 너무 몰상식해. 자신에게 방해가 된다고 나를 가둘 생각을 하다니.”

“…….”

인제니드가 생각하기에 이 제국은 정말 이상했다.

아무리 망나니이고, 제멋대로라고 해도 한 제국의 제 1황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어떤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항상 갖혀 있다는 느낌이 들었다.

실제로 그가 루브스카 제국에 있었던 7일간 그녀는 자신의 방에 감금당해 있었기 때문이다.

“저, 그……”

“……? 왜?”

인제니드는 유이시아에게 그것에 대해 물어보기 위해 입을 떼었다가 다시 다물었다. 아무래도 이것은 루브스카 제국 내 상황이었지, 타국인 로이드 제국의 황태자인 자신이 끼어들 건이 아닌 것 같았기 때문이다.

결국 입을 다물어버린 인제니드가 아무 말도 하지 않자 유이시아는 그를 의아하게 생각하면서도 아무렇지도 않게 생각해 그를 대신하여 자신이 먼저 말을 붙였다.

“이 제국 재미없지? 내가 여기서 태어나고 자라서 잘 알지만, 이 나라 볼 거 별로 없어.”

“큭큭… 나도 오죽했는데, 나보다 더한 성격을 가진 너는 당연히 그렇겠지.”

“그 말은 좋은 뜻으로 받아들이면 되지?”

인제니드의 말에 유이시아가 살벌하게 미소를 지으며 숨겨놓은 단도를 꺼내었다. 그 모습에 그는 손사래를 치며 좋은 뜻인 것을 극구 강조했다.

“어쨌든, 이 제국에 와서 즐거웠던 것이 하나 있다면, 바로 너와 겨루었던 것 일거다, 유이시아.”

“……그것 참 다행이네.”

그의 말에 대답하는 그녀의 모습은 뚱한 말과는 다르게 살짝은 붉게 상기되어 보이는 얼굴이었다. 그 모습을 본 인제니드는 안쓰럽기도 하고 귀엽기도 한 그녀의 머리를 한 번 쓰다듬고는 그녀의 푸른 눈동자를 바라보았다.

“친구, 해도 되겠지?”

쿵.

‘친구’라는 말 한마디에 그녀의 심장이 내려앉았다. 루브스카 제국의 제 1황녀로 태어나, 난생 처음으로 들어보는, 자신에게 하는 말이었기 때문이다.

친구……. 나에게, 친구가 생겨도 되는 걸까?

그의 말에 유이시아는 눈물이 쏟아질 것만 같은 것을 삼키고 대답 대신 그의 등을 거세게 내리쳤다.

철썩!!

“몰라!! 이 검술 쥐뿔도 못하는 놈아!!”

“윽!!”

인제니드에게 사실을 알려주면서 덤으로 고통도 함께 선사한 유이시아는 속으로 눈물을 삼키고 모두의 배웅을 받으며 말에 올라타는 그를 멀리서 지켜보았다.

“유이시아!!”

그가 점점 멀어져가는 것을 지켜보다가 이내 고개를 돌린 유이시아는 갑작스럽게 들려오는 자신의 이름에 흠칫 놀라 고개를 돌렸다.

“다시, 만날 수 있겠지?”

“…….”

그 말에 아무 대답도 차마 할 수 없었던 그녀는 간신히 고개를 끄덕이며 그녀가 지을 수 있는 최대의 미소를 지으며 화답했다.

“꼭 만나기다!! 약속 해!!”

인제니드가 손을 흔들며 한 환한 말에 유이시아는 생긋 웃으며 대답했다.

“……그래, …언젠가.”

그리고, 정확히 7년 뒤. 그들은 마법과 검술 학원인 피에라에서 동등한 학생으로 만나게 된다.

-1부 完


























<[황녀님은 소드 마스터] 세계관>

* 루브스카 제국

대륙을 대표하는 문(文)의 나라. 대륙 서쪽에 위치. 유이시아의 본 고향.
초대 황제에게서 나타난 진분홍빛 머리카락과 푸른 눈동자가 황위계승의 징표.
대대적으로 황위계승자에게 전해지는 신성력에는 특별한 힘이 있다고 전해진다.

* 로이드 제국

대륙을 대표하는 무(武)의 나라. 대륙 동남쪽에 위치. 인제니드의 본 고향.
대대로 황위계승은 장남에게 이어짐. 하지만 항상 한 세대에 황자는 한명만 태어나는 규칙이 있기 때문에 어릴 때부터 황자를 황궁 안에서만 생활하게 하는 습성이 있다.
머리칼의 색과 눈동자의 빛깔은 유전에 의해 천차만별. 참고로 초대 황제는 검은 머리칼에 갈색 눈동자.

* 아이라 제국

대륙을 대표하는 마법의 나라. 대륙 북쪽에 위치. 황족에게서 대대로 마력이 이어져 내리는 특성이 있음.
같은 황족끼리 대를 유지하는 관습이 있어, 황족에게서 모두 초대의 모습이 나타난다.(흰색 머리칼에 분홍 눈동자.)
가끔씩 평민에게서도 마력이 나타나는데, 돌연변이와 비슷한 특성을 지녀 거대한 마력량을 가진다.

* 대륙의 ‘축복’을 받은 제국들

대륙의 중앙에 위치한 이 제국들은 각각 그 제국을 수호하는 신들의 이름을 딴 제국 이름을 가짐.

※ 학원 ‘피에라’는 물의 신 엘로이드와 시초신 리아르넬의 딸인 엘리아에 의해 지어졌다고 전해짐. (이 내용은 나중에 [레컴드]라는 소설에서 다루어질 이야기.)

<[황녀님은 소드 마스터] 인물 설명(주요 등장인물 5명)>

* 유이시아 이샤 르데 루브스카(이카르델)

루브스카 제국 제 1황녀. 제국의 2번째 황위계승자.
엄청난 성격과 검술 능력을 지님. 마력을 쓸 때마다 눈 색이 금색으로 바뀜. 본인은 그걸 자각하고 있지만 딱히 신경 쓰지 않음.

* 인제니드 세렌 드라 로이드

로이드 제국 황태자, 제 1황자. 금지옥엽 외아들. 어릴 적 한 번도 던전에 가보지 않았던 실전 초짜.
유이시아 와는 어릴 때 딱 한번 만나 겨루기를 해본 적이 있음. 그때 당돌하게 친구가 되자고 손을 내밀었다가 검으로 얻어맞은 기억이 있음.

* 라이칼 드 로렌

옛날 고대 언어로 써진 책에서나 나올 만큼 오래된 순수혈통의 늑대인간.
빛나는 은회색 머리칼과 불타는 주황빛 눈동자의 소유자. 그의 모든 정보는 거의 알려진 것이 없다.

* ??? (Chapt. 3 등장 예정)

아이라 제국 평민 출신 마법사. 엄청난 마력의 소유자.
스스로 마력을 제어할 수 있고 마법을 창조해내는 특이 능력의 소유자. 인제니드의 이상형.(실제로 인제니드가 쫒아 다니게 되는 계기가 됨.)

* ?? (이미 등장 중)

유이시아와 몇 번 마주쳤던 미지의 존재. 유이시아가 눈물을 흘리며 쓰러지게 된 원인(?).
인간형일 때 검은 머리칼과 금빛 눈동자의 소유자. 드래곤화(化)하면 블랙 드래곤의 모습과 노란 눈동자를 지님. 인간 세계에 남은 단 하나의 드래곤. 유이시아와 어떤 관계가 있는 것으로 보임.

0
이번 화 신고 2016-08-09 21:12 | 조회 : 1,488 목록
작가의 말
레빛

1부 완결 - 2부가 시작됩니당! * 표지 그림이 새로 나왔습니다!! by 오색별님 커미션

후원할캐시
12시간 내 캐시 : 5,135
이미지 첨부

비밀메시지 : 작가님만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익명후원 : 독자와 작가에게 아이디를 노출 하지 않습니다.

※후원수수료는 현재 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