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어나다(17화)

몬스터 커니발이 있는날 유한이 무리하게 마력를 사용하여 마력 고갈로 쓰러진지 5주째 되는날이 되자 친구들은 걱정하였지만 몇칠더 기달려 보기로 했습니다 그뒤로 5주가 더지나 유한이 쓰러진지 10주째 되는 날이되었습니다.( 유한 시점이 되기 전 친구들 의 시점이고요 방학은 끝났어요.)

시엔:... 유한 대체 언재쯤 인나는 걸까..?

프리아:그러게.. 걱정되네.. 얼른 일어났으면 좋겠다.

시엔:응. 맞아.. 그보다 유한은 왜 그때 그리 무모한 짓을 한걸까?

메르시:그야 그건 우리가 전쟁에 참여해서 다치지 않기를 바래서 였던거야. 그래서 유한은 그리 무모한 짓을 한거구. 거기다가 유한이 쓴 마법은 2서클인 '스톤 엣지' 와 3서클 '파이어 랜스' 잖아 3서클을 무한적으로 많이 썼으니 마력이 거의 고갈이 되는것도 이해가되 그리고 유한이 쓰러질수 밖에 없는 이유는 마지막에 유한이 현자의 경지인 7서클 마법을 사용했으니까 단순한 7서클 마법이 아닌 초고위 마력을 소모하는 7서클 '레스토 레이션'을 사용했잖아. 그리고? 고유 스킬도 마력이 들지는 모르지만 유한이 고유스킬인 '낙뢰의 검'을 무한적으로 떨어지게 했잖아 그러니 마력의 고갈이 바닥 끝까지가 되어 잠이 든거고 10주 정도면 이제 곳 깨어날꺼라고 믿어.

시엔:네.. 저도 메르시 오라버니의 말을 믿을께요.

이렇해 걱정을 하며 시간을 보내고 검술 수업이라 운동장으로 나왔습니다 그러다가 몇분이 지나서 갑자기 마인이 나탔습니다ㅡ(시간은 5교시 쯤)

??:유한! 내가 왔어! 쓰러졌다는 소식 듣고 와봤는데 어디야!

시엔:야! 이 스토커 자식아!

??:스토커? 웃기는 소리하네 유한과 나는 이여질 운명이라고! 그리고 난 세계를 지배 할 마왕의 아들인 미루라고!

시엔:그래서 뭐! 너가 마왕의 아들이라고 해서 뭐! 너 같은건 하나도 안무서워! 그리고 유한좀 그만 따라다녀 이 스토커 자식아!!

미루:뭐라고? 이 녀석이!!

미루는 화가나 시엔에게 손지겁을 하려 합니다.(중요한 부분에서 넘어가기. 하핳)

(이제 유한 시점 입니다)

유한:으...윽.. 으음..?.. 어라? 아버지? 어머니? 거기에 유즈형이랑 유리 누나 까지.. 왜 다들 여기에 모려 계시는거에요?

유즈:유한! 괜찮아!? 어디 아프진 않고? 어지럽다던가 토할꺼 갇진 않아?

유한:네.. 괜찮아요.. 음? 어라.. 형 어째 제 머리 카락이 너무 길은데요?

유즈:... 그..그게 유한 너가 그뒤로 10주동안 몸이 해복되면서 성장한거 같아.. 아마도 너의 성장은 아마 제3 각성인 신성 각성인거 같아.. 그래서 10주 동안 머리가 허리까지 오는 길이가 된다구..

유한:아.. 그러네요.. 확실히.. 예전보다 더 성스러운 힘이 느껴져요.

유즈:흠.. 역시 각성 한거네. 그보다 친구들과 프리이 황자님께서 너를 매일 걱정하셔서 나한테 안부를 물어봤어 그러니 친구 들에게 가보는게 어때? 지금 쯤이면 아마 5교시를 하고 있을꺼야.

유한:네. 유즈형 유리 누나 엄마 아빠 저 다녀 올께요.

(다시 유한의 친구들 시점)

"탁!"

유한:너 뭐하는 거야?

미루:유한! 걱정했잖아! 괜찮은거 맞아!?

유한:너 방금 내가 뭐하는 거냐고 말했잖아. 왜 죄없는 시엔에게 손지겁을 하려고 했냐고.

미루:그야 저 하등생물이 나한테 계속 스토커 자식이레 잖아.. 그래서 화가 나서..

유한:맞는 말인데 왜 너가 화를 내? 그러니 그만좀 나 따라다니라고.

미루:그건 싫어. 그보다 머리.. 엄청 길어졌네. 이쁘다///

유한:그래서 뭐. 너가 이쁘다고 하는건 하나도 안기쁘거든 오히려 기분이 더러워져.

미루:힝... 그래도.. 이쁜건 사실이잖아.

유한:그래서뭐 어쩌라는건데 그리고 앞으로 한번만더 우리 왕도 쳐들어오면 내가 너희 진영으로 쳐들어가서 난동 부린다.

미루:글쎄~ 아무리 내 사람이라지만 그건 불가능할껄.

유한:뭔소리야. 나 각성해서 너의 진영 따위 순삭시킬수 있거든

미루:어..뭐야.. 그럼 유한 너가 제 3각성인 신성 각성을 했다는 거야?

유한:그래. 그래서 뭐.

미루:후핫. 점점더 맘에 든다. 아아. 이러면 안되는데.. 후힛.. 후.. 유한. 오늘은 안되겠다 다음에 봐~ 내가 지금.. 감정을 조절 못할꺼 같거든 후후..

미루는 그말만하고 사라져 버리고 유한은 시엔에게 다가가 괜찮은지 물어봅니다

유한:시엔. 괜찮아? 어디 아프지는 않고?

시엔:나는 괜찮은데.. 유한 너는 괜찮아? 10주 동안 잠들어 있었잖아.

유한:뭐.. 보다시피 건강해. 그러 너무 걱정하지마. 이제 학교 끝난어?

시엔:아니.. 아직 안끝났어. 1시간만 지나면 끝나.

유한:그래. 그럼 같이 수업 듣자.

시엔:응!

유한은 친구들이랑 같이 교실로 들어가서 수업을 듣고 나서 종례후 학교 밖으로 나오고 프리아가 물어봅니다.

프리아:유한 정말 괜찮은거 맞아?

유한:응. 괜찮아.. 뭐.. 문제라고 한다면.. 내가 그전보다 어마무시하게 실력이 향상 됬다는거 정도 려나?

프리아:그건 문제가 아닌거 같은데?..

유한:나한테는 문제 되! 뭘해도 신성 기운이 스멀스멀 올라와서... 왼만한 마법사나 신관들은 눈치 챈다구! 그리고 내가 역사상 10번째로 신성 각성을 했는데 스카웃을 안하겠어? 하려구 들꺼란 말이야ㅡ 난그게 문제라구...

프리아:확실히 그렇네. 유한 정말로 그것 말고는 문제 되는게 없는거 지?

유한:응. 그거 말고 문제가 없어.

프리아:그래? 그러타먼 다행이구..

메르시:그보다.. 유한 너 어쩌다가 각성을 하게 된거야?

유한:음.... 내가 10주 동안 잠들어 있었다고 했었지? 그대동안 나는 자아의 의식 속에서 나 자신과 싸웠어ㅡ

메르시:너 자신이라니?

유한:말그대로야. 나와 실력이 똑같은 흰색의 사람과 싸웠다구. 그게 아마 제3 각성인 신성 각성으로 가는 방법일꺼야.

메르시:허... 기가 막히는 방법이네.. 아, 그보가 우리 2주 뒤에 수학 여행 간다는데.. 유한 너는 어떡할꺼야? 갈꺼야?

메르시에 말에 시엔이 유한을 뚜러져라 쳐다 보았고 유한이 말합니다

유한:가..가야겠지.. 안가면 시엔의 눈치가 보여...

시엔:와~! 유한 정말 가는 거지?

유한:응.

시엔:후.. 다행이다! 우리 2주 뒤에게 수학여행이니까 이번주에 쇼핑하러 가자!

유한:어..음.. 알겠어 그러면 장소는 어디서 만날꺼야?

시엔:카르맨 광장에서 만나자!

유한:그래..알겠어.

시엔의 말에 유한은 말하고 약속을 잡고 유한이 여태 10주 동안 잠들어 있는동안 다른 친구들은 뭐했는지에데 대해 대화를 한후 각자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4
이번 화 신고 2018-11-17 22:45 | 조회 : 1,195 목록
작가의 말
살아가는 소년

아주~ 오랜만에 올리는 기분...이네요 여러분 자유연제가 이렇해 무서운겁니다. 왜냐면 자유 연제라서 올리기가 싫어져요 핳.. 그래서 연재 주기를 정하여 올리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후원할캐시
12시간 내 캐시 : 5,135
이미지 첨부

비밀메시지 : 작가님만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익명후원 : 독자와 작가에게 아이디를 노출 하지 않습니다.

※후원수수료는 현재 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