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nA

오늘은 QnA편입니다.
최대한 스포하지 않는 선에서 대답해드렸어요!

Q. 캐릭터를 구상하게 된 계기.
A. 어.. 이거는 사실 제가 좋아하는 키워드가 ‘빙의’, ‘소설’, ‘악역’, ‘무심’, ‘다공일수’, ‘오해’ 요런 걸 좋아하다 보니까 시작은 무척 가벼웠습니다. 그냥 처음에는 주인수(알리카였어요)를 질투한 악역(아빌이죠) 그 친구 몸에 쏙 들어가서 아시는 클리셰 대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저희 언니님께서 약간 묵직한 느낌이 좋다. 혹은 막 반전이 있고 막 내용이 탄탄하고 그런 것이 좋다. 이런 말씀을 하셔가지고 하나하나 조금씩 의미를 부여하다 보니까 이렇게 되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런 설정도 없었던 소설은 새로운 세계관으로 변태했습니다.

Q. 인물들 프로필이 궁금합니다.
A. 나름 간단하고 스포하지 않는 선에서 프로필을 작성해 봤습니다^^*!

=============================================

이름 : 아빌(이하율)
나이 : 20 (29)
생일 : 1월1일
특이사항 : 많은 사람들을 잃은 과거 때문에 죄책감에 시달림. 자신의 부모들도 마인의 손에 의해 죽고 살아가는 평생을 그저 마물과 싸우는 일에만 전념함. 어릴 때는 적어도 행복한 생활을 보냄. 아빌의 몸으로 들어오고서 티어가 됨. (-------스포ㅎㅎㅎ---) 때문에 늘 몸이 근질거리는 기분이 듦. (----요것두---) 때문에 알리카의 피를 보면 무서움.
리스크 : ???(--스포^^---)
LIKE : 사람, 알리카?
HATE : 자신, 상실, 과거

==============================================

이름 : 알리카
나이 : 20
생일 : 4월19일
특이사항 : (원래)아빌을 상종하지 않음. 뛰어난 호우트임. 4명의 티어와 계약을 맺은 상태이며 후작임. 과거에(----말하지~----) 있었음. 피에(----않아도 알↗아요.↘----)가 있어 타부에게 치명적임.
LIKE : 자신의 사람, 아빌?
HATE : 거짓말, 비도덕, 비인간적인 것, 아빌을 위협하는 것, 아버지

==============================================

이름 : 아시페로
나이 : 20
생일 : 8월21일
특이사항 : 알리카의 티어로 계약을 맺음. 고양이 티어임. 동화율이 상당히 높은 편임. 과거 알리카(아르테 후작가)와 계약을 맺기 위하여 고된 훈련을 받음.
리스크 : 2시간 동안 깊은 잠에 빠짐.
LIKE : 알리카, 아이, 짠 것
HATE : 타부, 마물, 알리카를 위협하는 것, 자신의 집

==============================================

이름 : 포코
나이 : 17
생일 : 10월10일
특이사항 : 알리카의 티어로 계약을 맺음. 검은 카이만 악어 티어임. 밤에 주로 활동함.
과거 실험실에 갇혀 괴로운 일을 당하다 알리카에 의해 구해짐. 로코와 쌍둥이임.
리스크 : 환각에 시달림.
LIKE : 알리카, 로코
HATE : 누마, 알리카를 위협하는 모든 것, 아빌(아직은 알리카를 위협한다고 생각함.)

===============================================

이름 : 로코
나이 : 17
생일 : 10월10일
특이사항 : 알리카의 티어로 계약을 맺음. 알비노 악어 티어임. 아침에 주로 활동함.
과거 실험실에 갇혀 괴로운 일을 당하다 알리카에 의해 구해짐. 포코와 쌍둥이임.
리스크 : 30분 동안 이빨과 꼬리뼈가 극도로 욱신거림
LIKE : 아빌, 알리카, 강한 것, 포코
HATE : 약한 것, 아빌을 위협하는 것

================================================

이름 : 칼리도
나이 : 23
생일 : 5월6일
특이사항 : 알리카의 티어로 계약을 맺음. 카피바라 티어임. 카피바라의 특징으로 많은 동물들과 쉽게 친해지며 싸움에는 별 도움은 안 되지만 정보를 모으는데 특출남. 상인이었지만 알리카의 눈에 들어 그와 계약을 맺고 상인을 그만둠.
리스크 : 구토와 발열, 심한 근육통 24시간
LIKE : 동물, 귀여운 것, 아빌?
HATE : 동물 학대자, 단 것

뭐 이정도만 적어봤습니다! 혹시 또 궁금한 프로필이 있으시다면 말씀해주세요!

Q. 작가님 대체 어디서 이런 멋진 작품을 생각하신 거죠?!
A. 독자님들의 사랑을 주식으로 먹다보니.. ♥

Q. 아빌이 나중에 알리카한테 원래 아빌은 죽었고 자신은 몸에 들어온 거라고 말할까요?
A. 글쎄요? 지금의 아빌이라면 말하지 않겠지만 미래의 아빌은 말할지도

Q. ‘나타’라는 신은 도교신에서 따온 건가요?
A. 아닙니다! 나타라는 신은 불교 호법신으로도 있지만 소설 속 ‘나타’는 제가 소설을 위해 만들어낸 신입니다. 특정 단어를 타국의 언어로 바꾸어 소리대로 적어놓은 것이 ‘나타’입니다.
도교와는 상관이 없어요!

Q. 세계관을 구상하시게 된 배경이요!
A. 위에서 말했듯 초반은 가볍게 제 취향대로 적으려다 언니의 의견을 받아 계속 살을 덧붙이다 보니 생긴 세계관입니다!

Q. 리자 정말 죽었어요? ㅠ
A. 다음편들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Q. 작가님이 호우트라면 어떤 동물로 하고 싶나요?
A. 음.. 저는 새가 되고 싶을 것 같아요! 늘 멀미가 심해서 차나 지하철을 이용하여 이동하는 것에 불편함을 느껴서 그럴 때마다 “ 날아서 다니고 싶다..ㅠㅠ” 라는 상상을 하곤 했거든요. ㅋㅋ

Q. 아빌이랑 알리카랑 사귀고 나서 끝나는 거면 난 못 보는 건가요(?)(친구의 질문)
A. ^^?

다양한 질문 너무 감사합니다^^*
독자님들의 응원에 힘입어 열심히 쓸게요!
늘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6
이번 화 신고 2020-05-07 21:36 | 조회 : 1,278 목록
작가의 말

아, 그리고 타사이트요? 안됩니다. 민망해요. 부끄럽다구요.

후원할캐시
12시간 내 캐시 : 5,135
이미지 첨부

비밀메시지 : 작가님만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익명후원 : 독자와 작가에게 아이디를 노출 하지 않습니다.

※후원수수료는 현재 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