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메 공지

하하...;;
안녕하세요...;;

몇년동안이나 잠수를 탄 작가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꾸벅)

지금에서야 온 이유를 설명 드리겠습니다.

우선, 폭스툰을 삭제했었습니다.
제가 마침 고등학생이 되었던 때라 공부에 집중하기 위해 폰에 있는 모든 게임, 웹툰, 소설 등 전부를 삭제했었습니다. 폭스툰도 포함이였죠. 그 당시 전 이 작품
이 이렇게 많은 사람이 보고있다는 것을 모르고 있었습니다. 소수의 사람들이 보고 있다고 생각했고 그마저도 앞으로는 사라질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그렇더라도 공지 없이 갑자기 잠수 탄 것은 큰 잘못이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서는 다시 한 번 죄송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두번째, 글의 압박감이 심했습니다.
아시는 분들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 작품을 연재하던 당시 1일 1연재였습니다. 처음 이 작품을 만들었을 때 전 많은 사람들이 봐주기를 바라는 마음에 큰 결심을 했고 그것이 바로 1일 1연재였습니다. 하지만 화가 계속 되면서 속에서 초조함과 압박감이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전 고등학교로 올라가기 전이였기 때문에 바쁘던 시기였죠. 그것이 연재와 겹치면서 정신적으로 많이 지치게 되었습니다. 그에 결국 잠수를 택하고 말았죠..


마지막으로, 다시 돌아 온 이유는 이 작품에 미운 정 고운 정 다 들어버렸기 때문입니다. 연재하던 당시에는 너무 힘들었기 때문에 '이 소설을 왜 만들었지?', '이럴꺼면 연재하지 말껄..'등 이 작품에 애정이 많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독자님들의 응원과 잠수를 타 더이상 연재하지 않은 이 작품을 기다려주신 여러분들에게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사실 예전부터 간간이 아직도 이 작품을 기다려 주신 분들이 계신가? 하며 들어왔었습니다. 그때마다 댓글을 다신 분들이 있었기 때문에 이 작품을 다시 한 번 되살려보자는 마음이 생겨났고 제 작품을 한 번 정독했습니다. 2년이나 자나버린 글이여서 오글거리고 오타와 실수의 부분들이 많이 보였기 때문에 창피했지만 읽을 수록 그 당시에 제가 어떤 마음으로 이 작품을 만들었는 지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에 오늘 리메이크를 결심하여 공지를 쓰게 됬습니다.


사실 모든 설정을 갈아엎을 겁니다. 글을 읽으면서 제 글이 얼만큼 개연성이 없고 현실성이 없는 지 다시 하 번 느꼈습니다. (노래방 앞에 사람들이 진을 치다니..ㅎ) 주인공들은 같지만 성격이 바뀔 수 있습니다. 주인공인 별하가 게이바에 일하는 전체적인 설정은 변하지 않습니다. (들어가게 된 계기가 조금 바뀔 수 있습니다.)아마 등장하지 않는 인물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등장하지 않는다면 스토리상 필요없다고 생각하여 뺀 것입니다.) 리메이크가 된 만큼 나아진 필력으로 이 작품을 연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년이나 지났기 때문에 아직까지도 볼 독자분들이 계실까 하지만 한번 완결이 될 때까지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에서야 와서 리메이크한다고 설쳐서 죄송하고 앞으로는 잠수 없이 끝까지 연재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죄송하고 앞으로는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1
이번 화 신고 2020-08-03 21:25 | 조회 : 993 목록
작가의 말
Lucia 루시아

연재 기간은 정해진 것이 없기 때문에 일주일에 3번 연재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원할캐시
12시간 내 캐시 : 5,135
이미지 첨부

비밀메시지 : 작가님만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익명후원 : 독자와 작가에게 아이디를 노출 하지 않습니다.

※후원수수료는 현재 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