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화. 가려고 했더니..

오울씨가 흡수...라고 하니까 조금 소름돋지만.. 어쨋든, 흡수됀 뒤에 남은 옷가지를 주워서 교복위에 걸쳣다. 아무래도 복식이 다르면 주목받을거 같기도 하고, 교복은 더러워지면 빠는게 귀찮단 말이지.. 신발은 우연히 등산화를 신고 있었으므로 그냥 그대로 신기로 했다.

"음, 됀거 같다"

적당히 옷매무새를 손질하고, 발걸음을 옮기려다 옆에 떨어져있는 검 한자루를 발견했다.

"오, 적당한 무기.. 랄까 검같은건 써본적없지만.. 없는거 보단 나으려나?"

검의 손잡이를 잡아서 들어올리는 순간, 손이 손잡이에 착 감기는듯한 익숙한 느낌에 순간 당황했지만, 아까 떠오른 알림창중에서 검술같은게 있던 기억이 나서, 대충 납득했다.

생각보다 사기..랄까 치트같은 생각이 들지만 뭐, 이세계 특전이란 녀석으로...

준비는 대충 끝난거 같고 이제 동굴을 나가려고 발을 옮기며, 아이를 살폈다.

"그러고보니까 아이 이름을 못들었네.. 깨어나면 물어볼까.."

혼잣말을 중얼거리며, 가방(크로스 백)의 내용물을 확인했다.

"음.. 교과서랑 문제집.. 필기구.. 필기구는 쓸수 있으려나.. 수학여행 다녀올때 넣어두고 빼지 않았던 우비하고.. 접이식 우산? 이거 여깄었구나... 초콜릿은.. 거의 다 떨어져서 사오던 중이던게 행운이려나.."

생각보다 쓸만한게 많은듯 하다. 뭐 책같은 경우 정말 안돼면 땔감으로 써먹으면 됄거고, 초콜릿은 열량이 높고 보존성도 좋으니 비상식량으로 안성맞춤이다.

"음? 왜 이런게 여깄데.."

가방을 뒤지다 나온 라이터랑 담배에 순간 놀랐지만. 아마 아빠가 자기 가방과 착각한 결과일것이다.

"...이거 소지품 검사같은거 했으면 큰일나는거 아닌가.. 뭐, 안했으니까 됐지만.. 담배라.. 이거 써먹을데 있나? 라이터는 연료도 충분한거 같고, 충전식이니까 적당한거 채워넣으면 됄거고.. 여러모로 쓰일데 많겠지만.."

라기보다.. 담배 엄청 들어있다. 아마 새로산거같다.

"...이거, 기호품인거 같고, 팔리려나..?"

이왕이면 비싼값에 팔리면 좋겠는데..하고, 태평한 생각을 하며 걷다보니 출구가 보였다.

"오, 이제 밖인가? 길같은거 쉽게 발견하면 좋겠다"

중얼거리며 동굴을 나가려던 순간에, 갑자기 발 밑이 발광하기 시작했다.

"으악?!"

다시 빛에 휩싸였고, 눈이 부셔 눈을 감았다가 뜨자, 이번엔 뭔가 호화스러운 방이랄까, 샹들리에..?! 실제로 보는건 처음이야!

"오오, 성공했어.."

"....아니, 또..?"

현실도피를 매우 열심히 했달까, 의식을 다른데로 돌리려고 했지만, 무릎꿇고 앉아있는 뭔가 호화스러워 보이는 옷을 입은 중년 남성에 순간 질려버렸다. 아니, 연속소환이라니, 이런건 내가 읽은 메뉴얼(※라이트 노벨입니다)에는 나와있지 않았는데.. 상정 외 사태다..!

...제발 나를 마을로 보내줘..가 아니라, 잠깐, 여기 저택이지? 마을이란소리 아냐?

"저기.."

"아, 음. 네?"

"...계약해주시겠습니까?"

나랑 계약해서 마..흠흠, 순간 드립칠뻔했다.(※마법○녀 마○카 마기○)

"조건은 뭐죠?"

롤 플레잉에 맛들려버린거같아.. 나.

"제 영지에서 가장 아름다운 처녀를 바치겠습니다. 제발 영지를 지켜주십시요"

"....."

잠깐, 뭐? 처녀를 바쳐? 잠깐 Stop.멈춰. 타임좀 하자.

....이거 진짜요? 저 방년 17세. 여친 없는 기간=나이인 모태솔로에게 여자요!?

이거 굉장히 끌..이 아니라.

"영지를 지켜달라고요?"

"지금 이 영지에, 레드 드래곤이 공격하러 오고있습니다. 레드 드래곤을 토벌해 주십시오.."

"...그보다, 당신이 저에게 주는 대가는 없는거 같은데요? 타인을 넘기고 계약하시겠다는건 아니겠죠?"

내 말에 움찔하는 중년 남성.. 아니, 뭐, 진짜냐. 그냥 찔러본건데, 저렇게 찔려하냐... 딸이라던가 주는줄 알았는데 그냥 영지에서 예쁜 처녀 하나 바치고 부릴생각이었구나.. 조금 쇼크.. 랄까 나 인간이고, 일단 드래곤이라던지 내가 이길리가 없고.. 아마..? 그니까 계약은 회피해야해, 그보다 나는 아이를 부탁받았다고..

"그..그것이.."

"...후.. 뭔가 잘하는게 있어요?"

"어.. 검술과 마법을 조금 합니다"

"그럼 검술과 마법을 가져가죠"

"....그정도로 괜찮습니까? 영혼이라던가 안가져가나요?"

불안한듯이 떠는 중년의 남성.. 뭐야 이거 징그러.

"그정도면 됍니다. 영혼같은거 받아서 어디에 써요? 귀찮고"

관리방법도 모르는데다가 나 악마같은거 아니고 평범한..흠흠 평범할..거다.. 아마..어쨋든, 평범한 청소년이고.

[계약의 조건을 정하셧습니다. 상대의 검과 마법의 재능과 관련 스킬 전부를 조건으로 지정합니다. 대가는 '영지를 공격하는 레드 드래곤의 토벌'입니다. 상대와 진명을 교환해 주세요]

"진명을 대주시겠습니까?"

"아, 제 이름은 [시엠.아이작]입니다"

"제 이름은 [신기현]입니다. 당신의 검과 마법에 관한 모든 재능과 기술을 대가로 '이 영지를 공격하러 오는 레드 드래곤을 토벌'하는게 맞죠?"

"아, 네.."

[계약을 채결하셧습니다. 상대의 마법과 검에 대한 모든 재능과 스킬을 흡수합니다]

시엠씨(...)의 몸에서 빛같은게 나와서 내 몸으로 흡수됐다. 재능하고 스킬만 흡수하면 꽤나 수수하구나. 아니, 뭐 이정도로도 상당히 화려하다는 느낌이지만.

[시엠.아이작의 검,마법에 관한 재능과 스킬을 흡수하셧습니다]

[마법 스킬[마도],[인챈트],[마력조작],[마력제어],[마력감지]를 획득했습니다. [마도]와[마도]가 중복됍니다. 스킬을 상위로 진화시킵니다. [마도]가 [대마도]로 진화했습니다. [마력조작]과[마력제어]가 각각두개씩 중복됍니다. 스킬을 통합 및 진화해 스킬[마력지배]를 획득합니다. [마력감지]가 중복됍니다. 스킬을 상위로 진화시킵니다. [마력감지]가 [마력인식]으로 진화했습니다.[인챈트]스킬이 하위스킬[부여]를 흡수합니다. [인챈트]의 효과가 상승합니다]

[무도 스킬[무도(검술)],[이도류]을 흡수합니다. [무도]스킬이 하위스킬[무도(검술)]을 흡수합니다. 무도 스킬이 강화됐습니다]

[재능[마법(바람,땅)],[무술(대검,대태도,태도,도,소검,단검,단도)]를 흡수합니다. 재능[마법]에 전속성이 모였습니다. 전 속성에 적성이 소량 상승합니다. 재능[무술]에 검관련 카테고리를 모두 수집하셧습니다. 종류에 상관없이 검을 다룰수 있게됍니다.]

[칭호{검사}를 획득합니다. 검을 사용할시 스탯에 보너스가 작용합니다]

[칭호{마도사}를 획득합니다. 마법을 사용할시 위력의 향상과 소모 MP의 감소를 얻을수있습니다]

시엠씨 굉장해.. 검중에서 7종류나 다루다니.. 와..

[칭호{검왕(劍王)}을 가지고 있는 상대에게서 검술을 얻었습니다. 칭호를 흡수합니다. {검사}칭호가{검호(劍豪)}로 변화합니다]

...검왕이었구나.. 아니, 검왕인데 검술을 그리 쉽게 바치냐.. 그리 영지민이 소중하다니.. 이런 사람이 있구나..

"...잠깐만요"

메뉴창을 부르고 [내 정보]를 선택한다.

- - - - - - - - - -
[내 정보]
이름 : 신기현(愼器賢)
나이 : 17(16)
종족 : 인간(?)[남]
종교 : 불(佛)

Lv : 1
STR(힘) : 43(47↑) [90(+25)]
VIT(활력) : 40(20↑) [60(+25)]
DEX(기용) : 45(15↑) [60(+50)]
AGI(민첩) : 37(43↑) [80(+15)]
SPD(속도) : [38]
INT(지능) : [32]
WIS(마력) : [38]
MND(정신) : [75]

Point : 0

HP : 8750/8750
MP : 3500/3500

물리 공격력 : 93(107↑) [200(+75)]레이피어
마법 공격력 : --(145↑) [145]마법검,마도사
방어력 관통 : 55(15↑) [70(+50)]
마법 저항 무시 : 32

물리 방어력 : 173(97↑)(m+50) [320(+150)]
마법 저항력 : 188(m+200) [388]
치명타 방어 : 8(m+20) [28]
회피력 : 129(60↑) [189(+65)]

마법 크리티컬 : 0%(a+0.01%) [0.01%]
캐스팅 속도 : 2.07%(a+0.18%)(m+0.05%) [2.30%]

무속성 적성 : 112(8↑) [120]
화속성 적성 : 50(50↑) [100]
수속성 적성 : 50(50↑) [100]
풍속성 적성 : 50(50↑) [100]
지속성 적성 : 50(50↑) [100]
명속성 적성 : 50(50↑) [100]
암속성 적성 : 50(50↑) [100]

초당 회복력 : 0.05%(a+0.04%)(m+0.01%) [0.1%]
이동속도 : 114(42↑) [156(+15)]

(특수)독립공격 : [112]마법검-레이피어

New![칭호]
{검호}{마도사}

- - - - - - - - - -

레드 드래곤이 상대라면 지금 내 빈약한 스탯으론 모자랄수도 있다... 라고 생각해 스텟을 전부 분배했다. 근접전투특화쪽으로.. 마법은 써본적없고.. 응.. 검쪽이 더 위험하긴 하지만 확실할거 같아서.. 거기에 칭호의 효과로 스텟강화도 됐고..

...나 왜 아이맡겨지고 갑자기 드래곤잡고있더라....... 몰라 의미를 모르겠어.. 드래곤 퇴치하면 적당히 취직해서 아이나 키워야지...

...드래곤 잡을수 있을까..

0
이번 화 신고 2017-08-19 23:14 | 조회 : 1,349 목록
작가의 말
Elfen

주인공 돈은 안받으려나? 아, 마법 속성 말인데요. 주인공이 처음부터 무속성가지고 있어서 전 종류 다 모인겁니다.

후원할캐시
12시간 내 캐시 : 5,135
이미지 첨부

비밀메시지 : 작가님만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익명후원 : 독자와 작가에게 아이디를 노출 하지 않습니다.

※후원수수료는 현재 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