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답변(1)

Q.안녕허세요?(느낌표 붙었으니까 질문)

A. 안녕하세요:)


Q. 아흐흐흐. 역시 예상한 질문들 정말 많네요. (진짜 수위 나오는건 예상했다.) 일단 질문은 아니지만 여기에 답하실거 힘내세요!

A. 힘내 보도록 하겠습니다. (벌써부터 겁남ㄷㄷㄷ)


Q. 어제 저녁 뭐 드셨어요?

A. 제가 요리는 잼병이라 진성이가 어제 저희집에서 볶음밥을 해줬습니다. 사귀기 전에 제가 장난으로 "오, 뭔가 여자친구가 요리해주는 거 같아"라고 말했었는데, 이날 진성이한테 후라이팬으로 맞을 뻔 한 기억이 있습니다.


Q. 혹시 사귀는거 누구한테 들키거나 그럴뻔한적은 없었나요 ?? Q. 비밀연애인가용? Q어머니 아버지가 아시나요?(양가쪽 다). Q. 두분 연애하는 거 친구중에 아는 사람있나요? Q.공개연애에요?

A. 소설에 잠깐 나왔던 민규(가명)가 저희 사귀는 거 제일 먼저 알았습니다ㅋㅋㅋㅋ비밀연애인데ㅋㅋㅋㅋㅋㅋ김민규 이쪽으로 눈치가 빠릅니다. 그리고 양가쪽 다 모르세요.


Q. 두 분 결혼하세요. 부케는 제가 받습니다. Q.둘이 결혼은 할껀가여???!!!♡ Q. 조금 현실적으로 해서 법적으로는 못하더라도 저희 불러서 결혼식 하실 생각 없으신가요? 안그래도 저 제과제빵자격증 딸 생각이라서 정말 케이크 해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물론 축하빵...) (해맑) Q두 분 동성애자 결혼 가능한 곳에서 결혼하실 생각 있으세요?

A. 진성: 안녕하십니까, 이진성입니다. 왜 자꾸 결혼하라 그러시는 겁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고맙지만 축하빵은 별로 반갑지않네요. 결혼 할겁니다. 결혼하면 불러드릴게요. 그리고 부케 받는다고 하신분, 받아가십시오.


Q. 진성님 태형님 사랑하시죠? 아, 이건 작가님 부끄러우시라고 하는겁니다. 작가님 제일 귀여워 흑(´;ω;`)

A. 진성: ㅋㅋㅋㅋㅋㅋ도대체 이런 질문을 왜ㅋㅋㅋㅋㅋ..강태형 사랑합니다. 그리고 태형이가 제일 귀여워 흑(´;ω;`) 예상대로 붉어져선 부끄러워 합니다.


Q. 기승전 납치! 가능한가요? 삼시세끼 잘 챙겨드리겠습니다. Q.둘디 보쌈해가도 되나여!!! Q. 두 분 납치가능한가요?

A. 기승전 납치! 가능합니다! 잡아가세요! 보쌈도 해가세요! 저랑 진성이 둘 다 납치하세요!
진성: (당황) (황당) 삼시세끼 다 챙겨주셔도 안됩니다. "사탕줄게, 납치당해줘" 뭐 이딴 것도 아니고..


Q. 첫날밤은 언제엿나요!(두근 Q.첫날밤을 지낸 날을 아주 자세하게 써주세ㅇ..(퍽퍼겊거퍼ㅓ퍼거퍽 Q.첫날밤은 어떻게 누가 먼저 시작한거에요? Q. 언제 처음 하셨나여?!

A. 진성: 이거 질문한 분 누구입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첫날 밤은 제가 씁니다.

그날은 태형이 생일이었어요. 이때 애들이 강태형 생일 몰카하자고 한 날이기도 하죠. 본격 "이유없이 강태형 앞에서 싸우기 몰카"입니다.
친구들은 태형이 만나기 몇시간 전에 케익을 사고 어떻게 싸울지 고민했습니다.
첫번째는 강태형이 있는 단톡에서 싸우는 조짐을 조금씩 보였습니다. 그리고 2명의 친구가 갑자기 의견 충돌이 일어나는 척하면서 욕을 했죠.

그리고 저는 따로 먼저 태형일 만났습니다.
태형인 애들이 갑자기 욕하고 싸우니까 엄청 당황하면서 왜그러냐고 묻더라고요.
저는 겉으론 심각한 표정을 하고 속으론 웃겨 죽을 뻔 한걸 참았습니다. 애들 연기가 아주 일품이에요.

만나기도 전에 애들이 싸우니까 태형이가 저에게 말했습니다.


"애들 왜 저래..?"

"나도 몰라"


저는 안들키게 열심히 모르는 척 했습니다.
두번째는 제가 태형이에게 "그래도 애들이 지금 너 생일이라 축하해줄려고 노래방에 있어"라고 말한 후 노래방에 데려갔습니다.
노래방에서 애들이 강태형 앞에서 직접 싸우면서 분위기 다운시킬거라 했는데, 정말 태형이 들어오고 몇 분 안지나서 애들이 그렇게 했습니다.

중간에 태형이가 의심을 하긴 했습니다.

그런데 싸우는 애들이 서로 감정이 격해져(연기) 노래방 방문을 열고 나가고, 그걸 본 몇 명이 강태형 옆에서 어쩌냐고 술렁이니 의심하지 않더라고요.

결국 당연히 이런 분위기에 기분 안좋아진 태형이가 인상 구기면서 노래방 문을 열고 나갔습니다. 태형이 입장에선 기분 나쁘고도 남았겠죠. 저는 태형이가 어디 안가게 같이 따라나갔습니다.

세번째로 그사이 애들이 노래방에 케익 가져다 뒀고, 저는 애들 신호에 맞춰 태형일 잘 달래서 노래방 안으로 들어가게 했습니다.
태형이가 문 여는 순간 폭죽(?)터지고 몰카였다고 소리치고 케익 얼굴에 묻히고ㅋㅋㅋㅋㅋㅋㅋ

강태형은 이게 뭔일인지 아직도 상황파악 못해서 머리 위로 물음표 띄고 있고ㅋㅋㅋㅋㅋ


"ㅇ,아, 아 뭔데 진짜.."

"서프라이즈다, 이자식아!"


이때 엄청 웃었습니다. 몰카가 생각보다 성공적이었고, 애들끼리도 강태형 속였다는 거에 만족해서ㅋㅋㅋㅋㅋ
태형이도 그때서야 어이없다며 같이 웃었습니다.

그 뒤, 태형이가 저한테 그렇게 연기할줄 몰랐다면서 엄청 때렸습니다. 그러다 제가 다른애들이 노래부르고 있을 때 슬쩍 태형이한테 말했습니다.


"연기한거 미안"

"괜찮아, 재밌었어"

"야, 나 근데 아까 너 생일선물 사면서 콘돔도 같이 샀어."

"뭔소리야"

"오늘 나 집 비어"

"...?"

"자고 가"

이때 강태형이 진짜냐는 표정을 지었었는데ㅋㅋㅋㅋ


태형이가 저한테만 보여주는 표정이 있어서 좋다니까요. 사랑스럽습니다.
결론은 첫날 밤은 태형이 생일이었습니다. 아프다고 하면서 잘따라와줘서 고마웠습니다.



Q저는 궁금한게 없는데요! 근데 궁금한게 아예없지는 않아요!! 팬픽 보실때 아 나도 이런적 있었다!! 같은 경험이 있었다. 하신 적 있나요?

A. 팬픽 볼 때 음식이 나오면 "아, 나도 먹고싶다" 란 생각이랑, 주인공이 잠 잘때 "나도 자고 싶다"란 생각이랑, 주인공이 검나 멋있는 대사를 말하면 "완전 개쩐다"라는 생각을 한 적이 있습니다.


Q.태형님이 완전 귀여워보이실 때 TOP3를 뽑는다면? 진성님이 귀여워보이실 때 TOP3를 각자 뽑아주신다면? Q.진성님과 태형ㅇ님이 서로 귀엽게 보이거나 심쿵ㅇ했던적ㄱ이언제였나요♡

A. 진성이가 귀여워 보일 때 1.질투할 때 2. 말 잘할 때(이상형) 3. 웃을 때. 심쿵했던 적은 투덜대면서 챙겨줄거 다 챙겨줄 때.
진성: 태형이가 귀여워 보일 때 1. 당황할 때 2. 재채기 할 때 3. 웃을 때. 심쿵했던 적은 사귄지 몇시간 안지나서 " 있잖아 나 하트 보내도 돼...?" 라고 물었을 때. 그걸 왜 물어보고 보내냐곸ㅋㅋㅋㅋㅋㅋ그냥 보내ㅋㅋㅋㅋㅋ하트 1억개 보내도 되니까ㅋㅋㅋ


Q.진성님이 태형님을 볼때 가장 끌리는 사랑스러운 부분들은?

A. 진성: 입꼬리, 입꼬리. 뒷통수. 엉덩이. 얼굴. 말투.


Q. 서로 제일 위험했을때가 언제셨나여?!?! Q. 서로 진짜 참기 힘들때는 언제셨어여?!?!?!?!

A. 키스하고 싶은데 키스하고 싶다고 직접 말하기 그래서 눈치 엄청 봤을 때 참기 힘들었습니다. 이진성 몸만 보면 위험합니다.
진성: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고 눈치만 보는 강태형 자체가 위험합니다.
태형: (ㅇㅅㅇ) 미친..ㄷㄷㄷㄷ


Q. 스킨쉽은 어느정도해요?? Q. 스킨쉽은 막 사람 없는 곳에서 해요 아님 사람 많은 곳에서도 그냥 해요?? Q.야외에서도 강도가 센 스킨쉽을 하시나요?((장소도첨부..쿨럭...해주..ㅅ ㅔ.......

A. 스킨쉽은 손 잡고, 허그하고, 뽀뽀하고, 키스하고, 만지고, 섹ㅅ.. 주변에 친구들 있을 땐 대놓고는 아니고 뒤로 빠져서 몰래 스킨쉽합니다. 상황 봐가면서 진성이가 슬금슬금해요ㅋㅋ..안할 때도 있고. 음.. 전에 당구치러 갔다가 당구장 화장실에서 한 적 있습니다. 신음 참기 엄청 힘들었죠, 뒷처리도 꽤...하하..(죽을 맛)


Q.첫키스 장소는 언제?

A. 저는 중학교 교실이요.
진성: ...


Q.둘이 싸울때는 주로 누가 먼저 사과하는편?

A. 거의 진성이가 먼저 사과합니다ㅋㅋㅋㅋㅋ그래도 제가 잘못하면 먼저 사과해요.
진성: 강태형 삐지면 바로 카톡 단답으로 들어가요. ㅇㅉㄹㄱ, ㅇ, ㅗ 등등. 그리고 페이스북 메세지는 차단까지 합니다. 어차피 얼굴보면 화 풀리면서 괜히 저런다니까요.

85
이번 화 신고 2018-02-15 20:40 | 조회 : 3,722 목록
작가의 말
강태형

생각보다 길어지네요. / 도대체 독자님들이 생각하는 저와 진성이는 어떤 사람인가요...

후원할캐시
12시간 내 캐시 : 5,135
이미지 첨부

비밀메시지 : 작가님만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익명후원 : 독자와 작가에게 아이디를 노출 하지 않습니다.

※후원수수료는 현재 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