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아르헤나.
그곳은 세가지 종족이 사는 나라이다.
먼저 동화속인물의 환생한 클로인은 그 동화속의 인물과 비슷한 생김새나 같은 특징 등의 생김새를 가지고 있고, 그와 같은 능력을 가지고 있다. 두 번째로는 스폐이는 전설속의 인물과 신화에 나오는 신이 영의 모습으로 인간의 몸속에 스며들은 종족이다. 그에 알맞은 신과 전설속 인물 등의 모습을 하고있고, 클로인과 마찬가지로 그의 능력을 사용한다. 마지막으로 인간. 그들은 아무 능력이나 특징이 없지만 나라 인구의 대부분이 인간으로 이루어져있다.
그중 클로인과 스폐이는 오래 전부터 사이가 좋지 않았다. 그 이유는 알수 없지만 아직까지도 사이가 좋지 않다. 클로인과 스폐이는 유전이나 사회적 신분으로 되는 것이 아니라, 인간속에서 갑자기 생긴다.
이들은 인간들보다 더 좋은 생활을 할수 있는데 공짜로 학원을 다닐수 있고, 사회의 신분에서 벗어난 삷을 살 수 있다. 그들은 각자 클로인은 데칼코마니 라는 학원으로, 스폐이는 아카데미 라는 학원으로 다니게 되는데 이는 나이에 상관이 없다. ( 이 두 종족이 되면 영생을 살아서 나이는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

지금 나는 일년에 한번씩하는 종족 확인식을 하여 내가 인간이 아니라는 사실에 매우 미칠 것 같다.

0
이번 화 신고 2017-02-26 21:44 | 조회 : 1,105 목록
작가의 말
비밀번호는16자리로

판타지라 아무도 안볼것 같지만 써보겠습니다.

후원할캐시
12시간 내 캐시 : 5,135
이미지 첨부

비밀메시지 : 작가님만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익명후원 : 독자와 작가에게 아이디를 노출 하지 않습니다.

※후원수수료는 현재 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