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대련! (14화)

공훈을 받던날 미루와 라슈가 왕국으로 들어오고 미루가 새로운 각성을 한지 삼일이지나 유한은 학교에 있습니다.

탐쌤:여러분~ 그거 아나요? 다음주면 제 2학원과 학원 대결이 있는 날이에요!

애들:네~!? 이렇해 갑자기요??

탐쌤:음.. 저도 그렇해 생각하는데.. 국왕페하 께서 명령하신 일이여서요~ 어쩔수 없어요~ 그러니 다들! 다음주까지 실력 향상을 해볼까요!

애들:(떨떠름)네...

그렇해 일주일뒤에 열릴 학원 대전을 위해 열심히 훌련하였고 드디어 일주일이 지나 학원 대전 날이 왔습니다.

중개자1:네~! 여러분 반갑습니다! 저는 중개자1 이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제1 학원인 헤르스틴과 제2 학원 헤르스 의 대격전이 있는 날입니다! 그리고 오늘은 바로! 국왕 전하와! 3명의 황자님과 황녀님까지 와계시는 아주~ 중요한 날입니다! 그러니 양측 모두~ 최선을 다해주세요! 그럼 격전을 시작하겠습니다!!

중개자1의 말대로 제1 왕립 학원과 제2 왕립학원의 교장 선생님이 나오셔서 인사후 대전은 시작되었고 제1 경기,제2경기,결승전으로 순서를 경정 하기로 하였다.

중개자2:자 그럼 룰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무대는 총 4개 이며 1:1과 4:4 대결이 있습니다 1:1을 하고 싶으면 1대1 이라고 외치시고 4대4도 똑같습니다 그럼 시작 해보죠!

중개자 2의 말에 진정한 학원 대전이 시작되었고 한 4교시쯤 되었을때 양측에 40명씩 남아 결승전에 진출하게 되고 결승 전에는 제1 왕립학원과 제2 왕립학원에서 12명이 남아서 근 무대로 이동하여 6대6 매치를 하게되었고 제1 출전은 테온,네루,크라운,준형,주현,이안이 출전하게 됩니다.

이안:내가 은신형 타임인 저녀석을 맞아서 처리할께 남어진 누구를 맞아서 처리해야할지는 알지?

5명:응.

이안:그래.그럼 가지!

이안의 말에 움직였지만 상대측에는 이안보다 놈은 기척 페제가 놈은 사람이 있어 이안이 제압되고 그뒤로 서서히 제압이되어 이안 팀이 패패 하게 되고 그뒤로 아직 상대 편엔 12명이 남아있었고 이안ㅇ 팀을 이긴 팀과 유한팀이 승부를 하여 유한팀이 승리하여 결승전 까지 올라가게 됩니다.

중개자1:아! 이거 흥미진진 하네요! 제1 왕립 마지막 선수들인 유한,시엔,메르시,유진,벨 거기다가 프리아 황자님까지 계시니 기대 해볼만 하겠군요! 거기에 제2 왕립 학원에는 영빈,지한,아넬,루키아,아티넬,엘리 인 우수학생들만 남아있는데요! 과연 프리아 황자님의 팀은 영빈의 팀을 이길수있을까요!! 자! 한번 대결 장으로 모셔와보죠!!

중개자의 말에 약측 남운 6명이 나와 올라왔고 상대 측에서 먼져 인사를 했다.

영빈:안녕? 난 영빈이라고해 제2 학원 톱클래스1위지.

지한:난 지한이야. 잘부탁해 난 톱클래스 2위야.

아넬:안녕하세요. 저는 아넬이에요. 톱클래스 3위에요 잘부탁 드려요.

아티넬:반가워. 나는 아티넬이야 톱클래스 4위.

루키아:난 루키아. 톱클래스 5위.

엘리:난 엘리아야. 나와 루키아는 공동 톱클래스 5위야.

유한:응. 반가워. 나는 유한이라고해.

시엔:나는 시엔이야 잘부탁해.

메르시:난 메르시야 잘부탁해.

유진:나는~ 유진이라고해! 잘부탁해.

프리아:나는 프리아라고해. 잘부탁해.

벨:나는 벨이다 잘부탁해.

루키아:그러고보니 너 유한이라고 했나? 넌 인형같은 외모로 싸움은 잘하냐?(도발중)

유한:그건 싸워 봐야 알지^^ 외모로 판단하다가는 후회하게 될꺼야.
''항상 있지 외모만보고 판단하는 이런 놈들이.''(속마음)

루키아:뭐!? 지금 씨비 거냐?

유한:응? 무슨소리야? 말은 똑바로 하자. 도발은 너가 먼져 했잖아 ^^
''이친구야 말은 똑바로 하자.^^''(속마음)

중개자2:우올!! 유한 학생! 루키아 학생을 도발하고 있습니다!!

루키아:킄.. 유한! 도발만 하지말고 덤벼!!

유한:음.. 너보단 너랑같은 톱클래스 5위인 엘리가 더 강해 보이는데?
''이쯤에선 도발에 넘어올꺼 같네.''(속마음)

루키아:크읏! 이녀석이!!

유한의 도발에 화가난 루키아는 근접전이라 단검을 양쪽으로 빼들어서 유한쪽으로 빠르게 속공하여 달려갔고 유한은 한숨을 쉰후 말합니다.

유한:야,너 너무 느리다. 그리고 상대가 나라서 안탑갑네. 잘가라.
''하.. 느린데 뭔 시합을 하라는건지.. 아.. 내가 너무 강해서 그런건가?''(속마음)

유한의 말에 맞는 소리와 함께 루키아는 빠른 속공 상태에서 유한의 발치까지 합쳐서 경기장 빡으로 나뒹굴게 되고 루키아가 말합니다.

루키아:크읔! 분하다!!

유한:분하긴 뭘분해? 너가 분핳 만큼의 공격도 하지않고 내 도발에 넘어와서 너가 공격한거 잖아 그 리고 너가 내 외모만으로 판단하고 약할꺼라고 생각하고 도발한거 아니였어? 난 너의 도발을 받아친거 뿐이라고. 억울하면 너가 더 강해지든가.^^
''뭐.. 너가 거기서 더 강해진다 해도 날이길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속마음)

중개자2:아니!! 이럴수가! 유한 선수 순식간에 제2 학원 톱클래스 5위인 루키아 학생을 *장외로 날려버렸습니다!! (바깓)

영빈:하유.. 루키아 저 ㅂㅅ 항상 나대다가 저런꼴 당하지.

루키아:야! 영빈이 이년아! 너 지금 뭐라 했냐!? 졸라 혐호되는 남오 색끼 주제에 니가 톱클래스 1위 라고 다냐!!

루키아의 말에 영빈의 이마가 잠깐 꿈틀 때더니 말합니다.

영빈:실력이 있음 한번 니가 톱클래스 1위 해보던가. 아~ 맞다 넌 남자 색끼면서 멍청해서 절~대 톱클래스 1위는 안됬었지? 내가 생각이 짧았어~ 멍청하고 ㅂㅅ 같은 너한테 뭘바라고 내가 이런 말을 하고 있는걸까? 너한테 말하는 시간도 아깝다.

루키아:뭐라고!! 닌 그냥 혐호스러운 남오 색끼 잖아!

루키아의 말에 유한이 발끈하여 말합니다.

유한:야, 장와로 나라간 한심한놈.

루키아:뭐!! 한심한놈? 말다했냐? 왜 너도 저 혐호스런 남오 색끼한테 반했냐!?

유한:그놈의 남오,남오. 좀 닥쳐라. 남자 오메가로 태어난게 죄냐? 그리고 니가 뭔상관인데 남의 성별을 신경쓰는건데? 너는 니 앞가림이나 잘해.

루키아:닌 뭔대 끼어들고 ㅈㄹ이야!

유한:야 너 생각이란걸 안하냐? 제1 학원과 제2 학원의 인원수가 모두 모여서 결전을 버리는건데 그중에서 과연 남오가 없을까? 아니 있어 심지어 남오가 아니라해도 그 남오가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이라하면 넌 기분좋냐? 그리고 같은 남오로써 너가 지껄이는 개소리는 듣고 싶지않으니까 좀 닥쳐주겠니? 그리고 뭐해? 어서 경기장에서 나가서 관람석으로 꺼져.
''짜증나 기분만 잡쳤군. 항상있지 저런 별꼴같은 놈''(속마음)

유한의 말에 남오와 남오와 사귀고 있는 사람들은 분노하여 루키아를 끌어 내라하였고 중개자는 규칙상 끌어낼수 없다고 양해와 사죄를 구하고 시합이다 다시 시작되었다.

영빈:유한으라고 했던가? 너 아까 멎있더라? 그러니 그 당당함 시합을 통해서 보여줘!

영빈은 유한과 대전을 하고 남은 사람들은 각각 대전을 하여 영빈,유한,프리아를 제외하고 모두 장외로 나오게 됩니다.

프리아:유한!! 옆에 조심해!

유한:난 괜찮으니까 프리아 너의 방어에 신경써!

프리아:응!

프리아의 대답에 유한은 한분 싱긋웃어주고 고개릉 끄덕여주었고 갑자기 유한은 섬찟한 기분이 들었고 중개자를 행해 소라칩니다.

유한:중개자님!! 어서 방어막을 쳐주세요!! 강력한 물체..아니 강력한 타마룡과 마물군단이 와요! 어서 5급 결계를 치세요!!

유한의 말에 결계를 첬으나 이미 늦었고 마물들은 경기장 안으로마물 200중 150마리가 들어오게 되고 타마룡 10마리와 마물50마리들은 들어지 못하고 밖에서 5단계의 방어막응 부시려고 하고 있습니다.

중개자1:여러분 모두 침착하시고 대피 해주시 바랍니다!

유한:안되요! 밖으로 대피 한다면 저기 공중에 남아있는 마물들이 나오는 사람들늘 죽일꺼에요. 여기 안에 있는게 가장 안전해요 그리고 실력있는 분들은 결계 안으로 들어와 버린 저 150마리의 마물들을 해치워야 해요!

유한의 말에 실력이 있는 몇몇 사람들이 결투장으로 나와 마법영창을 하여 마물들늘 공격합니다.(참고! 관중석에도 2중 보호막이 쳐서 있습니다.)

시엔:어..우한 저기 결계 밖에 있는.. 마인.. 미루라는 마인아야..? 분명히..마왕의 아들이라고..

시엔의 말에 결계 밖의 50마리 마물과 타마용 10마리줕 마물 1마리 울음소리가 내자 미루가 말합니다.

마물:크르륵!

미루:이게 뭐라고 이거하나 못여는것이냐?

미루가 말하고 손가를 결계에대고 손가락을 살짝 튕기자 결계가 깨지더니 마룡들과 들오오지 못했던 마족50마리도 들어오게 되어 상황이 더 됩니다.

영빈:(떠는 목소리)어..이제..어떡해면 좋지?? 저..저 존재는 우리가 이길수 있는 존재가 아..아니잖아..

미루:응? 유한 아니야? 거의 2주 만이네? 잘지냈어? 그새 또 이뻐진거 같네♥

미루의 말에 루키아가 말합니다.

루키아:뭐..뭐야! 유한 너! 남오여서 사람 가리지 않고 꼬리 친거냐!? 그것도 우리들의 원수인 마족응 꼬신거냐!? 역시 남오들은 혐오스러운 년들빡에 없네.

루키아의 말에 화를 끝까지 참고있던 유한의 화가 그만 터져버려 살기만으로도 실신 시킬만한 상태의 살기였고 유한ㅇ.ㄴ 말합니다.

유한:야,루키아.

루키아:ㅁ..뭐!!왜!!

유한:한번만더 남오라고 욕하고나 내 욕하면 너를 마족들의 밥으로 던져 버릴꺼야.(살기가 담긴 목소리)

유한의 말에 루키아는 겁을 먹고 고개를 강열하개 고개를 끄덕인후 얌전리 구석탱이 찌그러지고 미루가 말합니다.

미루:하핫♥ 살기 한번 대단하다♥ 옴몸이 짜릿짜릿해♥

유한:닥쳐. 니들은 그냥 따라와라."지옥의 차원 공간"

유한의 말에 공간이 일그러지더니 모든 마물과 마룡들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고 그걸보고 당황한 유빈이가 말합니다.

유빈:대...대쳇..무..무슨(혀깨뭄ㅋ)

유햔:지옥의 차원으로 210마리를 날려저린거 뿐인데?

미루:후흐.. 아직 너를 이길려면 멀었나봐.. 이번엔 그냥 가지만 다음엔 그렇지 않을꺼야!! 각어해둬!

이렇해 미루가 사라지고 승부는 유한의 승리로 하루를 마무리하개 됩니다(이후로 국왕페하께 불려져서 영웅의 공훈을 받게 됩니다.)


이상!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좋은 하루되세요~! 작가는 잠자러 갑니다..

4
이번 화 신고 2018-10-19 00:22 | 조회 : 1,283 목록
작가의 말
살아가는 소년

후원할캐시
12시간 내 캐시 : 5,135
이미지 첨부

비밀메시지 : 작가님만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익명후원 : 독자와 작가에게 아이디를 노출 하지 않습니다.

※후원수수료는 현재 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