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칭한 벌 (11화)

왕도에있다 왕도에는 블루 황제가있었지만 저주의 의해 빡에 도라다니지 못하는분이시다.

엘: 호~ 여기 왕도 멋지다.

경비1:저기... 실레지만 혹시 엘님 되시는분이십니까?

엘: 예? 예.... 그런데요? 무슨일이시지요?

경비1:....그곳이...실은...

그순간 아주아주 익순한 목소리가 들려왔다. 그렇다 바로 왕비님의 가족들이였다 물론 국왕은 빼말이죠!

라이: 아! 엘!! 넌 정말 구세주인거야? 너의 도움이 딱필요할떼나타나서는..... 나를 도와 줄수있까??

엘:.... 네.... 알겠어요.

"블루 황제의 방"

블루 황제:크아아악!!크으윽...크으...크윽.. 오지마!!ㅇ 으아악!!(고통스러워 하는소리.)

엘: .... 저혼자 들어가겠습니다.모두 비켜주세요 그리고 블루 황제님의 옥체를 딱을 물과 수건을부탁 드립니다.

"블루 황제님의 방안"

블루 황제 : 크으아아악!! 으윽...으.. 넌 뭐지?.... 나가....으윽.... 나가란말이다!!!

엘: [소리 차단]... 괜찮으세요? 전 당신을 도와 드릴수있습니다.

블루 황제: 크으으윽... 꺼져라!

(고통의 의해 공격태세 들어갔다.)

이때 엘은 자기가 갔고있던 모든것을 땅에내려놨다. 그후 블루 황제를 감싸안고 말을 한다.

엘: 괜찮아요. 전당신을 해지지 않아요 그러니 진정해주세요. 절믿어주세요.

블루 페하:.. 고마워.

블루페하는 엘에게 않겨있면서 안심했는지 잠이 들었다.

엘: 옥체에 손을 대겠습니다.

엘은 말을 하고 수건에 물을 적신후 몸을 닥아드린후 마법으로 스캔후 저주의 원인을 알고 난후 나온다.

엘:[소음 해제]

"블루 페하의 방의 밖"

라이:엘! 어떻해 된거야? 내친구는 괜찮은거야?

엘: 내. 다만 저주받으셨습니다 금단의 마도서의 손을 댓더군요 그래서 저주가 걸렸습니다.

라이:풀방법은 없는거야??

엘: 아니요... 방법이 인긴합니다 금단의 마도서를 지키는 요정 을만나보며 대화를 해야겠습니다. 안내해주시겠습니까??

비서1: 예. 블루 페하를 났게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그말을 하고나서 몇층을 내려가서 지하같은곳에 도착했다 물론 엘만 혼자서 그 지하를 내려갔다.

엘: 아직인가?? 어두워[*라이트]

(주위를 밝게해주는 빛의 마법입니다)

???:뭐냐! 네놈도 금단의 마도서가 탐이 나서 온것이냐? 인간은 어쩜이리 어리석은 것이지??

엘:시끄럽다 넌 나보다 약하면서 그러는것이냐?

엘은 연기를 했다. 그러자 효과는 대단했다 연기는 신인척 연기를 했지만 마법보조로 잘통했다.

???:시끄러워! 이딴 하찮은 곳에 *신의종자 가있을리가없어!! (신의 종자:신을따르며 신이 아끼는 자(아마도... 자세히는 몰라요))

엘: 흠. 네가 신의 종자인가. 웃기군 너는 신을 앞에두고 그러는것이냐? 이런 무레한것 네놈이 정녕 소멸하고 십은게냐?

???:.... 죄송합니다.... 그것이 그... 제가 저주를 내린 자도 신의 행사를 하여 저주를 한것입다. 앞으로의 신이되실 분이시여 제발 용서를...

엘: 괜찮다.너의 이름은 무었이냐?

???:네. 저의 이름은 금우 입니다.

엘:그래 금우여 그대는 나랑 같이 올라가서 사과를 하고 저주를 풀거라 그리고 또한가지 난 다른이들 앞에선 인간인 엘이다. 엘이라고 불러라 알겠느냐?

금우:예..

"지하를 올라오고아서"

라이:엘? 엘 괜찮아?

엘: 예.괜찮습니다. 블루 황제님은 어떠십니까? 께어나셨는지요?

루이:응 께어났어 들어가자.

블루 황제: 너..너는.. 금단의... 마도서... 어서 저거를 불테워라!!

블루 황제의 말에 기사들은 금단의 마도서를 테우려하였다.그러던중 엘을 때려버린것이였다.

엘:윽.... (빠직)... 그만들 하고 그거 저한테 주세요.

경비2:안된다 너는 나가라 고치지도 못한 놈은 빠져있어라.!

엘: (빠직) 내놔(썸득)

경비1:여기...있습니다..

엘:일단 블루 황제 당신부터 금단의 마도서의 정령인 금우 에게시과해. 당신은 해서는 안되는 짓을했지.안그래? 그러니 금우가 화가나서 당신을 저주한거지.맞지?

블루 황제: 큭.... 맞아. 그치만 나는 신의 종자다 너따위가 이래라 저래라 할슈있는걸리따윈 없다고!

그순간 엘은 모습을 바꾸는 변신 마법을 사용하려 모습을 금발의 금안 그리고 주의에는 빛의 입자를 띄게했다. 그리고 다시 엘은 이야기한다.

엘:난 네놈을 나의 종자로 들인적이없다만? 자네는 나를 사칭하여 금우에게 힘을 빌리려하였지? 다만 그데는 너무나갔다 난 네가 인정한자에게만 주는 문장이 하나도 느겨지지 않네만?

라이:엘? 엘...왜그래 모습은 왜 또 바뀐거야? 엘..?

엘: 흐음... 그렇군 자네들은 모르겠구만.아직 이아니는 내가 자신안에 있다는 것을 모르고있다네 그것을 말하지 말게나. 자 어찌할건가 어리석은 인간이여?

블루 황제:....죄송합니다 신을 사칭한좌는 받겠습니다 다만 저의외의 사람들은 건들지 말아 십시요. 그리고 금단의 마도서 미안해.

엘: 흠. 알면됬다. 너의 저주는 해제해주겠다 다음에 또이런 일이있음 너희의 나라를 전멸 시킬것이다 명심하거라..

블루황제:네.

이말을하고나서 엘은 다시 변신마법을 해제하고 말을한다.

엘: 응?? 무슨일있었나요??

블루황제: 아니...요.. 아무일도..

이날이후 블루황재는 성격을 고쳐먹고 제데로살고있다 엘은 어째서인지 다시 루이와함께 돌아가게 되었다.

(이상. 여러분 6일플은 상당히 오래 걸릴수도있어요)

4
이번 화 신고 2018-03-18 19:00 | 조회 : 2,342 목록
작가의 말
살아가는 소년

몸상태가 별로여서 몇일동안 못올렸습니다 ㅠㅡㅜ

후원할캐시
12시간 내 캐시 : 5,135
이미지 첨부

비밀메시지 : 작가님만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익명후원 : 독자와 작가에게 아이디를 노출 하지 않습니다.

※후원수수료는 현재 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