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사람인데...?!(10화)

울프마을이세 하루밤을 자고나서 아침 큰사건이 일어났다.

(임신 가능 남자는 "남오" 입다)

남오1: 싫어!!으양! 흐앙!! 이..오크..가!!히양!! 으아앙!! 안되....으응!! 웁웁...으웁....읍...!! 으읍..

이때 오크 한마리가 덥쳐지고있던.. 남오1의 입에 자신의 그것을 넣고 먹게 했다. 그러면서 다른 "남오" 도 당했다

남오2 : 갸아아!! 싫...싫어!!안들어가!!늦지...으하아앙!! 으항..하앙!!으...히양!!.. 으아앙!! 으아..응.. 안되..으...하나더...들어오면... 망가져버렷?! 흐아앙!!

오크킹:취이익.. 잡아라 우리에게 추익이잌 힘을준 딸기님을 위해서라도 취이익 잡아라.

오크들:예..취이익 왕이시여..

그때 말을하고 엘을 잡아체더니.오크킹은 자신의 그것을 꺼네어 엘에게 넣을라고 하고있었다.

엘:히이익?! 징그러워!! 니깟걸 비비지마(??)익!(빠직) "라이트닝" "파이어 볼"

오크킹: 퀴에에에엑!!

"털석"

그때 엘의 옷도 타버렸다. 그래서 엘은 빛의 마법으로 빛을낸다음 옷은 팔아서 이 옷 에었었던 엘은 하늘하늘하고 긴 옷을 걸쳣다.(그..레이스 치마 ?)

울프여2:여신이시다!! 여신님이 우리를 도와주시러 오셨다!!

엘: 네ㅡ? 저는 여신이 아닌데요?? 저는 사람이에요!! 일단은 도와드리죠. "오크 종말의 창"(오크만 공격했어요)

오크들:취이익!! 퀴이에에!

일렇해 오크들을 죽이고 덥쳐젓던 사람들은 임신할가능성이있어서 "조정 스킬"로 당하기 전으로 빠구어 났다.

남오1:.. 감사해요...

남오 2:늦게라도 나타나주셔서 감사해요..

엘: 안심하시구요. 앞으로 오크가 나타나면은 죽이세요 울프족이 더 강해요.

이안:그러지. 나두 같이 여행을 하면 안되?

엘: 음... 그게.. 우리 팀원이 괜찮다고하면은 되는데..

카일:싫어 저녀석은 싫다.

카이: 나두 싫어 저녀석은 여가 두고 가지.

엘:그래 알겠어.그럼 난 갈께. 뭐..인연이 된다면 다시만나겠지 그럼.

엘의 일행은 유유히 그자리를 떠났다.그리고 오크에게 당했던 남오2명은 원레상태인지 확인후 집에 갈수있었다.

3
이번 화 신고 2018-03-14 19:41 | 조회 : 2,138 목록
작가의 말
살아가는 소년

후항! 여러분~♥♥ 안녕하세요~작가인 살아가는 소년 입니다. 요즘 비엘 그림 연습을 하고있어요!

후원할캐시
12시간 내 캐시 : 5,135
이미지 첨부

비밀메시지 : 작가님만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익명후원 : 독자와 작가에게 아이디를 노출 하지 않습니다.

※후원수수료는 현재 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