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화


노아는 자신의 방으로 가고 아리엘은 그런 그를 쫓아간다. 하지만 건물이 워낙 넓다보니 좀 많이 걸어다녀야 됬다. 그러자 많은 마법사들을 마주쳐야 했다. 그들은 아리엘을 보곤 자기들끼리 작은 목소리로 예기를 나눴다.

마법사1 "야...제가 그렇게 마법사들이 데려가고 싶다던 앤가봐.."

마법사2 "그런가봐..근데 제가 그렇게 대단한가.."

마법사3 "글쎄..근데 확실히 얼굴을 우리보다 대단하네.."

노아는 그런 마법사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웃음을 참고 있었지만 결국 터지고야 말았다. 그러자 아리엘은 그런 그를 이상한 눈빛으로 보더니 말했다.

아리엘 "에효..그보다 언제 쯤 도착해요?"

노아 "아, 이제 다왔어."

노아는 그러면서 그의 앞에 있던 문을 열었고, 문 너머의 방은 정말 큰 서재 였다. 하지만 그 곳에는 남자 한 명이 있었는데 그는 정말 짜증이 나 보였다. 그런 그가 노아를 보곤 매우 사나운 표정과 목소리로 말했다.

??? "오호~ 왠일로 서재에 없나 했더니..어딜 다녀오시나~마.스.터.~?

그 남자는 노아에게 다가가더니 노아의 멱살을 잡곤 살벌한 표정을 지었다. 나는 그런 그를 자세히 보니 그가 나의 시선이 느꼈는 지 나를 쳐다보더니 노아에게 말했다.

??? "...마스터. 젠 누구?"

노아는 그런 그의 말에 화색이 도더니 멱살을 잡힌체 웃으며 말했다.

노아 "아! 자.이제 서로 인사해. 앞으로 서로 파트너가 될테니까."

노아의 말에 둘은 잠시 굳었다가 곧 경악을 한 표정을 하더니 동시에 말했다.

아리엘 "네에에에에에에에에~~?!"

??? "뭐어어어어어어~~?!"

아리엘 "마스터~제가 어떻게 모르는 사람이랑 한 팀을 해요~?!차라리 혼자가 나아요!"

??? "마스터 진짜 헛소리 할래?! 저런 약해 빠진 여자애랑 파.트.너.?! 진짜 미쳤어?!"

아리엘 "하! 저기요. 아니.. 아무리 싫다고 하지만 말이 좀 심하신거 아니예요? 뭐? 약해 빠진 여자애?! 너 약해 빠진 여자애한테 얻어터져 볼래?!"

둘은 갑자기 서로를 노려보며 으르렁 거리니까 노아는 그 둘을 진정시키며 서로서로를 소개해줬다.

노아 "자자 진정하고 아리엘, 얘는 '레이 루'라는 애야. 성격은 이래도 마법솜씨는 여기서 최고니까 너무 걱정하지 말고."

레이 "허. 걱정은 내가 해야지.."

아리엘 "뭐? 너 뭐라했냐?"

노아 "에헤이~ 왜이렇게 싸워대! 아무튼 레이 이 얘는 '아리엘'이라는 애야. 아리엘은 그래도 마법사들이 그렇게 데려가고 싶어하던 강한 마법을 가진 애니까 너무 까불지 않는게 좋을 꺼야."

레이 "제가..? 참나 마법사들도 눈이 썩었구만."

아리엘 "......"

아리엘은 아무 소리없이 마법을 시전하여 공격했다. 아니. 공격할 뻔 했다. 아리엘이 도중에 멈췄기 때문에 레이는 아무군데도 다치지 않았다. 아리엘은 마법을 거두곤 말했다.

아리엘 "쯧. 짜증나게 하고있어.."

노아 "아리엘..너 성격이 변한 것 같다?"

아리엘 "이게 원래 제 성격이예요. 제가 엄마 아빠 때문에 성격을 바꾼 거였죠. 근데 저 놈이 제 성격을 깨웠네요.하하하.아이 고마워라."

아리엘은 얼어붙은 둘에게 그렇게 살벌하게 말하곤 나갔다. 남아있던 둘은 잠시 멍하니 있다가 서로를 노려봤다.

노아 "야! 너 아리엘을 화나게 하면 어떡해! 하...데려오기 힘들었는데.."

레이 " 아 몰라! 근데, 걔 강해?...마법보니까 그런것 같기도 하고.."

노아 "강해. 내가 보기엔 여기있는 마법사들보다 훨씬. 하...그것보다 이제 어떡하냐고..아 진짜"

노아는 그렇게 말하면서 밖으로 뛰쳐나가 아리엘을 쫓았고 방에 혼자 남은 레이는 아리엘에 대해 깊이 생각했다.

레이 '흠..아까 마법을 보니까 실력은 있는거 같고 마스터가 그렇게 말할 정도면 강한거겠지..성격을 보니 나와 비슷한 것같고..흠'

그렇게 노아는 아리엘을 진정시킬려고 많은 노력을 했고 그 둘은 정말 어렵게 팀이 됬다.

------------------------------------------------------------------------------------

프로필

레이 루(진짜 모습)

나이:17살(이때 아리엘을 첨 봄)

키:178cm 몸무계:60kg

생김새: 어깨까지 내려오는 단발에 금발이다. 매우 매우 잘생겼고 비율 최고 (하울의 움직이는 성에 나오는 남자주인공과 같은 머리),눈동자는 깊은 바다색처럼 파랗다.

좋아: 힘이 쌘 사람, 말빨 강한 사람, 술, 안주

싫어: 약한 사람, 답답한 사람, 속과 겉이 다른사람

특이사항: 성격이 드럽다. 툭하면 아리엘과 싸움.


루이스(각성할 때)

나이:21살

키:184cm 몸무계:70kg

생김새: 딱히 달라진거 없음(약간 마법빛만 그의 주위에 떠다님)

좋아: 같음

싫어: 같음

특이사항: 마법빛은 아주 연한 노랑색(거의 아리엘 머리 위쪽 색).

출처: 네이버이미지

0
이번 화 신고 2017-11-12 00:35 | 조회 : 1,462 목록
작가의 말
아셀루스

진짜 늦여서 죄송합니다... 오늘과 일요일은 연재할게요. 월요일은 시간이 나면 연재할게요..

후원할캐시
12시간 내 캐시 : 5,135
이미지 첨부

비밀메시지 : 작가님만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익명후원 : 독자와 작가에게 아이디를 노출 하지 않습니다.

※후원수수료는 현재 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