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Q&A 먼저하고 8화 띄우겠습니다.






Q BL 소설을 쓰게되신 계기요

A 저는 다 합쳐서 약 5년 동안 미국으로 유학을 갔다왔어요. 미국은 문화도 분위기도 굉장히 자유로운 편이라서 저희 학교에서도 동성 커플이 있고 서점에 가도 BL소설이나 만화가 많았어요. 그렇게 BL을 처음 접하고 동성 커플들과 함께 다니다가 그때도 소설광이었던 제가 저와 친한 친구였던 저**이라는 친구와 그의 남자친구(?)의 얘기를 소설로 썼어요. 그게 저의 첫 BL 소설이고요!



Q 세계관은 직접 만드신건가요?

A 네! 이 소설은 제가 유학을 떠난지 4년차가 되었을 때 함께 BL 소설을 쓰던 제 친구와 구상해서 만든 세계관입니다. 그 당시에 알오버스가 잘 알려져 있지 않아서 '뭔가 재미있는 설정이 없을까?'라고 고민하면서 만든 세계관이예요.



Q 시준이 약혼녀라고 하는 년 제가 죽여도 될까요?

A 네, 당연하죠. 도연아 어서 목을 내밀어 드리렴. 처형대는 저기란다.



Q 세계관은 어떻게 짜신 건가요? 생각하게 된 계기가 있나요?

A 이 세계관은 제가 앞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같이 BL소설을 쓰던 제 친구와 함께 짠 세계관이예요. 애**(뷔페식당 이름ㅋㅋ)가 워낙에 독특한 걸 좋아해서 제가 여태껏 썼던 로맨스, 판타지 소설의 설정들을 모아놓고 선발해서 만들었어요.



Q 작가님 납치해가도 되나요?

A 네! 워낙 운동하는 걸 좋아하는 작가라 운동할 수 있는 곳이 근처에 있다면 반항하지 않고 얌전히 지낼께요.






이상으로 Q&A를 마칠건데 질문해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몇 분 있다가 8화 올릴테니까 재미있게 봐주세요ㅎㅎ


0
이번 화 신고 2017-01-20 10:08 | 조회 : 2,249 목록
작가의 말
안예성

감사합니다.

후원할캐시
12시간 내 캐시 : 5,135
이미지 첨부

비밀메시지 : 작가님만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익명후원 : 독자와 작가에게 아이디를 노출 하지 않습니다.

※후원수수료는 현재 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