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화 -공지

나는 꽃인가

···

프리온드: 영애님들, 혹시 ''레인'' 아시나요?
영애들: ! 당연하죠! 우리 ''레인'' 가 얼마나 귀엽고! 이쁘장하고! 잘생겼는데요! 짱이죠!?!

''레인'' 은 1화에서 말했 듯 첫째 황자이자 유명한 연극배우이며, 뛰어난 외모와 스펙을 자랑한다. 참고로 레인와 플라워는 형제이다. 레인은 플라워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플라워가 가장 신뢰하는 형이다.

폴라리스: 흥! 레인이 잘생기면 얼마나 잘생겼다고. ''허니비'' 공주님 좀 봐요. 얼마나 이쁘장하시고 상냥하신데!
영애들: 폴라리스 영애님은 레즈여서 남자 차별하시는 거예요?

영애들이 소리지르자 폴라리스는 영애들에게 다시 소리를 지르며
받아쳤다.

폴라리스: 지금 제가 레즈라고 남자 차별한다고 하는 거에요? 그러는 영애들은요! 영애들은 게이 엄청 좋아하셔서 레즈 차별하시는 거에요?!
프리온드: 영애들, 진정해요. 지금 도련님들이 다 쳐다보고 계세요... 결혼하시고 싶잖아요^^

프리온드는 웃으며 그들에게 말하자 그들은 프리온드가 말하니 참는다고 중얼거리며 차를 홀짝이며 마시기 시작했다.

프리즈: 여러분, 저희 ''<우>아하게 <차>를 마시는 <영>애들의 모임'' 에 공지가 있어요~ 다음 만남때 도련님들이 오신데요~^^ 기대 많이 해주시고 이쁘게 꾸미고 오세요~ 뭐, 안 꾸미셔도 이쁘시지만^^
(폴라리스를 제외한) 영애들: !! 진짜요? 혹시 ''헤니'' 도련님도 오→시↘나↗요?
프리즈: 아마도 오실거에요^^ 갑자기 약속이라도 잡히지 않으시는 이상^^
폴라리스: 흥! 여러분들의 ''헤~니'' 도련님은 데리고 올테니 화해해요.
영애들: 까칠하긴^^

폴라리스와 영애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서로에게 머리를 살짝 숙이며 인사하고 다시 자리에 앉았다.

프리즈: 여러분, 제가 허니비 공주님도 데려올게요^^ 너무 화내지 마세요^^ 후훗♥
폴라리스: ... 진짜요? 너무 고마워요! 프리즈 영애님♥!
플라워: ''영애님들이 저희 누나 성격 알면 기절할걸요^^''

허니비 공주는 대중에게 상냥하고 알려져 있지만 실제 성격은 시원시원하고 편한 사람이 더 어울린다.

···

1
이번 화 신고 2021-04-13 16:04 | 조회 : 770 목록
작가의 말
bella

쬐~~끔 늦었네요^^ 허허... (죄송ㅠ) 암튼! (암튼은 뭔 암튼이야 인기 없으면 부지런이라도 해야지) 글을 조금 더 써봤어요...

후원할캐시
12시간 내 캐시 : 5,135
이미지 첨부

비밀메시지 : 작가님만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익명후원 : 독자와 작가에게 아이디를 노출 하지 않습니다.

※후원수수료는 현재 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