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방식

어휴ㅎ 네 저 종업식하고 놉니다!! 방학이에요!!~~ 집안일하면서 뒹굴뒹굴만렙찍는중..ㅎ 사실 저거 아고물 올린거 아직 보시는분들 계시나 싶어서 한 300분정도 보시겠지 하고 올린건대 생각보다 많이보셔서 당황함 ㅌㅋ 아 오늘은 또 글안들고 허구한날 찾아오냐 싶으시죠? 헤헤 뭘 익숙하시면서~~ (뻔뻔함의 극치) 예.. 글을 올리기위해서 왔습니다 골라보세요 아무도 안고르면 몰라요 개학하고 찾아오겠죠 또?ㅎㅎ 님들 참고로 저 공부할건 다 합니다 전교 10위권이에요... 오해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성적이 그닥 높진않지만 낮다는 소리도 안들엇다고!!

1. 현재처럼 에피소드 연재방식으로 해라
이건 걍 지금하고있는고니까 넘엊가죠 사실 이거 하면 오래걸릴 수 밖에 없어요 취향ㅎ이 휙휙바꾸니는애라서 아오 술도 안마ㅕ쓴ㄴ데 어타가 많네요 엎드려서 써서 구랭ㅇ

2. 쌓여잇는 잡글들을 정리해서 올려라
제가 글이 좀... 많아요... 예... 안올리는 것뿐임 너무 빻아서... 저 진짜 다 썼거등요 인스텐스 임신플 산란플 벽고 여성기 걍 다쓰거든요 근디 난 욕먹기 싫음 사랑만 받고싶어서 안올림~ 나중에 트터 비계에 풀 생각은 있는데 올사람 없잖아요 솔직히 말해바 이사람들아(짤짤짤)

3. 글쓰지마라
전 수위 소설은 걍 님들보라고 쓰는거지 애초에 저는 잘 안봐서 상관없음.. 전 일밬 수위없는 연성을 더 조와해요 또한 주장하는 글쓰는걸 좋아하는 편이랍니다☆

4. 쌓여있는 짜잘한 글들을 긁어모아 한편으로 만들어 올려라

이건 브뢯뜨깐뜨롤이나 스팽이나 약간 하드한?? 그런 글들이 조각조각이쓴ㄴ 게 좀 많아서요 예 뭐 그래요 안쟈나요???

이거중에 골라주세요 저 요즘 5시에자서 할일이 없음...고르시면 제가 맘에 드는걸로 할게요~# 꺼억 또 까먹고 내년에 오는거 아니냐?

사실 조각으로 써놓고 맘에 드는게 있어서 올리고싶은대 너무 짧아서 여쭤봐료..

아 글구 트터... 걍 함 만들어 볼까 고민중 만들어보고 사람안오면 폭파하는게 더 쉽지 않나 싶어서...으떰??

5
이번 화 신고 2021-02-06 04:03 | 조회 : 1,487 목록
작가의 말
실장

후원할캐시
12시간 내 캐시 : 5,135
이미지 첨부

비밀메시지 : 작가님만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익명후원 : 독자와 작가에게 아이디를 노출 하지 않습니다.

※후원수수료는 현재 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