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 대하여


음, 저는 중학교에 다니고 있는 여중생입니다!

성격은...심각하게 더럽지는 않은 것 같고 여중에 들어오고나서부터 점차 또라이가 되기 시작하네요ㅎㅎ

친구들은 좀 힘든 친구도 있고 좋은 친구들도 있습니다.
학교 생활에서 가장 큰 제 목표라 하자면...좋은 친구가 되자 일까나요?

그냥, 친구들에게 든든하고 따뜻한 친구가 되기! 그게 목표네요!
수업은 들을 만 합니다. 6월달이 되어 수행평가가 8개인 것을 빼자면요...;;

공부를 잘 하는 편이라... 그건 비밀로 둡시다!
얼굴은 한창 피부트러블이 마구 올라오는 시기라 엉망... 키는 큰 편에 속합니다!

좋아하는 것은 소설 읽기, 쓰기, 그림 그리기, 노래 부르기, 노래 듣기, 웹툰 감상, 웹소설 감상등 아주아주 많은 것이 있고요.

싫어하는 것은 저와 의견이 잘 맞지 않는 친구 정도 일까요...(물론 더 있겠지만 우선 이정도만)

사실 어렸을 때부터 성격이 그렇게 크게 모나거나 하지는 않아 친구들과 자주 다투지는 않았지만 한 친구와는 좀 힘드네요...(자랑도 아니고 푸념도 아니여 이건...)

제가 학교 생활에서 가장 힘든 것은! 저와 굉장히 친한 친구가 다른 친구들로 인해 싸우거나 우는 것입니다. 중간에 낀 그 기분은 참으로 말할 수 없어요...

그중에서도 저와 친한 친구 둘이 싸우는 것이 가장 힘들죠... 누구를 달래야할 지도 모르겠고, 누구에게 말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아 그냥 힘들어요... 우선 저에 관한 것은 이쯤이면 되겠고요, 곧 친구들 썰도 풀고 사건도 풀고 할게요! 그럼 빠빠이!

2
"이레스의 근황들?"
리워드 지급 현황

9뷰, 9원

작가님에게 순방문자 1명당 1원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 )



※ 분량이 5k이상, 사용자가 머무는 시간이 30초 이상인 경우 지급 됩니다.
※ 유료 분량이 1/3(33%)이상인 경우 1명당 2원을 지급 하고 있습니다.

리워드 상세설명
이번 화 신고 2019-06-12 20:31 | 조회 : 136 목록
작가의 말
이레스

후원할캐시
12시간 내 캐시 : 5,135
이미지 첨부

비밀메시지 : 작가님만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익명후원 : 독자와 작가에게 아이디를 노출 하지 않습니다.

※후원수수료는 현재 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