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 간헐적 악몽을 선사하길 꿈꾼다




당신이 나락으로 떨어뜨린 것이
나의 꽃병에 가장 아름다운 꽃이었으며
누구보다 강인한 유리병이었기에
그것을 무너뜨린 당신의 탐욕과 기갈을
두고두고 저주합니다.

지금 당신은 이 모든 결과에 만족 하십니까? 매일 밤 꿈 속에 나오는 잔상들이 심각하게 와해되어 더이상 그 형체를 알아 볼수 없을만큼 당신은 그 일을 잊고 있는것은 아닙니까? 와해된 잔상들은 점점 희미해며 이내 당신의 기억 속에서 사라지고 말겠죠. 그리고 당신은 평범한 일상을 살아 갈겁니다.

저는 그 점이 소름끼치게 싫고 너무나 환멸이 납니다. 간악한 당신은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행복하고 평범 삶을 살아 갈테니까요.

당신은 누군가의 인생을 망쳤고 결국 곱상한 유리잔은 잔뜩 일그러진채 깨져버리고 말았죠. 그 유리잔의 마지막 발악은 천회만회 해도 모자랄 당신에게 고작 약간의 괴리감과 잠깐의 찝찝함만을 안겨줄 뿐이었죠. 당신은 결국 그런 사람이었으니까요.

당신이 그렇게 까지 악랄할 수 있었던 이유는 그 유리잔이 잔뜩 일그러지는 순간에도, 깨져 버리는 순간 마저도 '불쌍한' 모습을 보이지 않았기 때문일까요? 그 유리잔이 강인했던 것이 당신의 죄책감을 덜기 위함은 아닐것을 당신도 알고 있으려나 모릅니다.

유이잔이 깨져버리고 그 조각이 빛을 받아내어 휘요가 튀었을때 그 절경을 맏이한 당신은 무슨 생각을 하고 있었을지, 저는 아직도 궁금해 미칠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런것 따위는 중요치 않겠죠. 결국 당신은 뉘우치지 않았고, 보기 역겨울 정도로 잘 살고 있으니까요. 그걸 지켜보는 저만이 점점 망가지는 기분이 들어 모멸감 마저 느껴집니다.

간헐적으로 당신의 꿈에 나와 말간 피를 각혈하고 검붉은 우울을 토해내어 그 모습이 지나치게 역겹고 끔찍하게 느껴져 당신에게 잊혀지지 않게 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지만, 그럴수가 없다는것을 잘 알기에.

언젠가 당신이 자조하는 것을 볼 날을 기다리며,

-당신은 증오하는 A가-

1
이번 화 신고 2019-03-25 01:25 | 조회 : 1,237 목록
작가의 말
Marigold

부족한 글이지만 즐겁게 봐주셨으면 해요!

후원할캐시
12시간 내 캐시 : 5,135
이미지 첨부

비밀메시지 : 작가님만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익명후원 : 독자와 작가에게 아이디를 노출 하지 않습니다.

※후원수수료는 현재 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