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화◁

-마법 소녀 등장!

"자네는 누구지? 누구길레 지금 우리들의 앞에 나타난것이지?"

"저..저도 제가 왜 여기로 왔는지 저도 당황 스럽거든요..그러니 밪줄만큼은 풀어 부시면 안될까요?"

루시의말에 미동이 없었고 주인공안 루시는 여기 오기전을 회상하기 시작합니다 루시가 여기 오기전에는 고2 1학기 마지막 수학여행으로 놀러온겁니다.

{오기전 회상 중}

"야~ 루시! 나 부탁이 있는데 오늘 여장 대회에서 마법 소녀로 너를 꾸며서 참가시켜도 될까?"

"싫은데.. 그리고 아무리 내가 미소년 이여도 그렇지! 여장을 하라니!? 거기다가 마법소녀!?? 더 싫어!"

루시가 저항하자 친구 몇명은 루시를 붙잡고 옷을 갈아 입혔고 루시 친구들중 한명이 말했다

"음! 이쁘네. 자, 이제 무대 올라 갔다와~! 화이팅! 우승은 너한테 걸려 있다!"

"너무해!!"

그렇해 루시는 무대에 올라서서 일등을하고 내려오니 남자들이 남자 맞냐며 진짜 마법 소녀 같다고 했었고 그러다가 루시는 도망을 쳐서 비밀 장소로 가니 어떤 아름다운 남성이 서있었고 그 남성은 루시의 정체를 알아차리고 말을 겁니다

"안녕하세요? 아까 마법 소녀로 여장하신 분이죠? 혹시 성함이 어떡해 되는지 알수 있
을까요?"

"저는 루시라고 해요"

"루시라..예쁜 이름이네요.? 저는 탄 이라고 해요. 아.. 갑작스럽지만 당신에게 부탁이 있습니다 오늘부로 마법 소녀가 되어 저희 나라를 구해주세요!"

"네..? 자..잠만!!"

탄이라는 사람의 말에 현제 루시는 지금 이상황이 일어나있는 것이다.(옷은 평범한 사복 입니다(다만 외모가 너무~! 이쁨))

"왜 말이 없느냐! 갑자기 나타나여 무슨 짓을 하려 했냐는 말이다!"

황자로 보이는 남성이 말하였고 그 말에 루시가 답하여 말합니다.

"아니에요!저는 탄이라는 남성에 의해 이곳으로 오게 됫을 뿐이에요! 무슨 의도를 가지고 온게 아니란 말이에요!!"

"웅성 웅성"

탄이라는 남성의 이름을 이야기 하자 갑자기 주변이 웅성웅성 거리더니 신관으로 보이는 옷차림을 한 남성이 나와서 말합니다.

"페하와 황자님 앞에서 아뢰옵니다 갑자기 나타난 저자는 신을 모욕 하였습니다 ''''탄님''''은 저희 세계를 만들어 주신 위대한 신입니다 그런 분을 ''''님''''자도 붇이지 않고 본명을 말하였으니 갑자기 나타난 이자가 벌을 받아야 된다고 봅니다"

신관위 말에 여태 듣고 만 있던 황제가 말하였다

"그건 나도 그렇해 보네만 이상하지 않은가? 꼭 지금 저자의 등장은 마치 ''''전설의 마법 소녀''''의 등장 같지 않은가?"

황제의 말에 여태 의문 이였던 루시가 물어 보았습니다.

"마법 소녀가 그렇해 대단한 해요? 그.. 탄이라는 사람으로 부터 마법 소녀가 돠어달라고 부탁은 받긴했는데요. 그리고 저 여자 아니에요 남자라구요!"

루시의 목소리가 높아지자 신관이 말하였다

"페하와 황자님 앞이오나 언성을 높이겟 싸옵니다. "큼큼" 자네가 탄님 으로부터 마법 소녀가 되어달라고 부탁 받은것도 아닌데 뭘그리 성질을 내는 것이지?.. 설마.. 인간으로 둥갑한 마족인건가!?"

신관의 말이 끝나자 루시가 왔을때와 똑같이 빛이 나더니 위에서 사람 한명이 루시 위에로 떨어졌습니다.

"쾅!"

"아얏..응? 으아!!..미..미안!!"

"미안하면 내위 에서 비켜줘"

갑자기 떨어진 사람도 탄의 의해서 이세계로 오게된 것이다 그리고 탄도 함께 온것이였고 탄은 지금 상황은 상관없다는 듯이 말합니다.

"이제 마법 소녀와 마법 소년이 여기에 다 모였네요 ^^. 뭐.. 저는 아시다시피 신인 탄입니다."

탄의 말이 끝나자 루시가 소리 쳤다.

"야! 나쁜놈아! 난 소녀가 아닌데 마법 소녀를 시키냐!! 너가 세상에서 제일로 싫어!!"

루시가 그렇해 말하자 묶여있던 밪줄이 끊기면서 루시는 있는힘을 다해 탄의 얼굴에 주먹 한방을 먹였고 맞고 날라간 탄이 일어나 면서 말합니다.

" "쿨럭!"... 벌써 부터 마력을 응용하다니.. 대단하네요 역시 제가 반한 사람 답네요"

탄의 말에 주의 사람들은 당황하였고 당황한 루시가 대물어 봅니다.

"뭐..?"

루시의 물음에 탄이 답해줍니다.

"제가 루시 당신에게 반했다구요. 거기다가 그 강함에 레벨마져도 저랑 비슷하니.. 아니 오히려 루시가 더 강할지도 모르겠네요"

탄의 말이 끝나자 루시 말하였다

"그래. 그래서 뭐. 어차피 여기는 여×남 결혼이잖아."

루시의 말에 탄이 대답하였다

"아닙니다! 여기는 남×남 결혼이 가능한 세계인걸요~! 그러니 저랑 사귀어 주세요! "

탄의 말이 끝나기 무섭게 루시가 바로 말합니다.

"싫어. 설령 이세계가 남×남 결혼이 가능하다 해도 너랑은 절대 적으로 안해."

"단호하시네요 뭐.. 그것도 루시의 매력이니까요. 아, 이제 능력이나 레벨 들을 확인 해야 하거든요? ''''스테이스'''' 라고 말해서확인하고 공개 해주세요 공개 할때는 ''''스테이스 공개''''라고 하면 되요"

*두명의 스테이스*

{ 루시의 스테이스 }

이름:루시
나이:18살(반년만 더 있음 19살)
레벨:무한대
마력:무한대
마법:무한대
종족:인족
키:168
취미:다재 다능
특징:갈색 머리에 보래색 눈 (미소년)
고유스킬:무엇을 하든 제약이 없음
칭호:이세계인,신에게 사랑 받는자,마법 소녀,신과 대등한자
사역마:성수1~6위(천호,청룡,수천해,주작,펜리르,오팔 드래곤 등등)

{ 또 한명의 스테이스 }

이름:이현
나이:18살(반년만 더있음 19살)
레벨:1
마력:1000
마법:불.물.번개 등등
종족:인족
키:175
취미:노래 부르기,가사쓰기
특징:하늘색 머리에 갈색 눈
고유 스킬:마성의 목소리,마성의 유혹
칭호:이세계인,마법 소년.
사역마:지옥의 문지기 케로베로스

스테이스가 나오고 루시가 말합니다.

"이현이구나.. 나는 루시라고해 잘부탁해"

"응.. 그보다.. 루시 너 대단하다.. 스테이스가 저렇해도 뜰수있다는건 처음 알았어..."

둘의 대화에 탄이 끼어들어 말합니다.

"루시가 대단한거는 그 전대 마법 소녀가 루시의 어머니여서 그런거구요 이현 당신은 처음으로 오게 된거니 레벨이 1인곤 당현해요 그리고 재능이 아예없는건 아니니 걱정 마세요! 그리고 시간이 많이 늦었으니 하루자고 나서 다시 이야기 하는게 어때요?"

탄의 말에 강제로 왕국에서 하루 밤을 보내게 되어 하루를 마무리 합니다.

5
이번 화 신고 2018-10-28 19:57 | 조회 : 1,287 목록
작가의 말
살아가는 소년

후원할캐시
12시간 내 캐시 : 5,135
이미지 첨부

비밀메시지 : 작가님만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익명후원 : 독자와 작가에게 아이디를 노출 하지 않습니다.

※후원수수료는 현재 0% 입니다.